기술 - 컴퓨터 byrnesurfboardsaustralia  

프로세서 : 프로세서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 중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1입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프로세서 중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1이다. 많은 작업을 하거나 비디오 및 비디오를 태 https://ko.wikipedia.org/wiki/시스템에어컨 우거나 만드는 데 매우 빠른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는 어떤 것을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초보적인 형태다. 컴퓨터 밖에서 수신하면 프로세서가 더 빠른 성능이 좋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며, 17개의 LCD 쇼와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일과 인터넷을 다루는 멋진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애플의 인기 있는 미니 노트북 배열의 많은 것. 매우 작으며, 앞쪽에 65 x 65 x 2 인치의 DVD 자체의 느린 속도를 빠르게 깨닫는다. 모든 커넥터는 방문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데스크톱 뒤에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RAM 1GB, 120GB 드라이브, 그래픽용 8x DVD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 모든 마우스, 키보드 및 모니터를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모든 Apple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Mac OS X V105 표범 판매 지점 :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및 적절한 기준에 따라 실행됩니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보고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을 받아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감사하라. 이것은 결코 나타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노트북을 수업에 가져가고, AIM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 크기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다. 개인은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과 함께 수업에 가져갈 수 있다.

나를 믿어라, 펜을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필기할 때 종이

노트북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100퍼센트는 쉽게 가까이 운반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지금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가볍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의 청소의 구성 요소는 외부 패널을 처리하거나 일반적으로 커버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어렵지 않을 뿐이다. 그것은 단지 각각의 특정한 스타일에 대해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뿐이다. 어떤 케이스 커버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에 미끄러져 나간다. 단지 어떤 케이스는 그것을 수행했을 뿐이다!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한쪽을 제거하십시오. 필요하면 후면 케이블을 분리하십시오. 내부에 액세스한 후 쉽게 재미를 느낄 수 있음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리퍼브할 때 일반적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것만큼 완전히 점검된다. 시스템에어컨 따라서 수리 후에, 이러한 컴퓨터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한다는 것을 약속하는 보증서를 사용하여 재판매된다. 이전에 소유한 컴퓨터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가장 안전한 컴퓨터다.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컴퓨터가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노트북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선물이다. 오늘날에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가 생겨났고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강점을 획득하여 노트북을 배낭에 넣고, 차 안에서, 또는 원할 때마다 사무실 서랍에 넣어둘 수 있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변화하는 기술 영화 카드의 크기가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함에 따라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된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계획에도 필수적이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큰 발전을 이루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을 가지고 있어야만 완전히 빛날 수 있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펌프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대개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포함된다. 그리고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팔린다!

많은 사람들이 PC에 천 달러에 대해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고전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최근에 산 컴퓨터가 종종 약 천 달러를 지불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평균 1000달러 정도의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지금은 눈에 띄게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