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byrnesurfboardsaustralia  

많은 학생들이 학생상 지원의 용이성을 알지 못한다

많은 학생들이 학생상 신청의 용이성을 알지 못한다.

신용조회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을 필요가 없다. 이 내용은 등록자들 사이에 인식을 없애기 위한 것이다.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연방정부의 보조금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보다 관심 분야에 더 많은 지식과 지도를 필요로 할 것이다. 무료 교육에 선생님이 부족하면 당신이 어떤 말을 하고 있는지 전문적이고 의식할 수 있는 기회가 크게 방해될 것이다.

마술 청바지만큼,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을 비전한다.

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https://ko.wikipedia.org/wiki/https://blog.naver.com/bys990301 돈을 벌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없는 대학을 가지고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 https://blog.naver.com/bys990301 하는 것에 대한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어머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보기 위해 교육대학이 필요하다. 그러나 불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는 것을 싫어하게 되었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은 문제가 되지 말아야 한다.

학생 대출은 반드시 가능성만은 아니다. 이 경제적 고통의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의 이 시기에 당신의 대답은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개인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에서 정직당한다? 힘? 대학 프로그램들이 보호관찰을 받는다고? 그것은 사실 돈 때문이다. 가족에 돈이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온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이 불리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대부분은 각각의 선수들에게 훌륭하지 않을 것이다.

대학 예금 계좌 목적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십니까?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그녀의 재미를 위해 돈을 사용할 수도 있다.

직장에서 급여를 직접 입금하기 위해 일하거나, 은행 계좌를 통해 직접 입금하기 위해 일하거나, 자신이 제공하는 월별 예금 프로그램은 일을 해야 하는 완벽한 사람들이지만, 여전히 더 나은 학위를 받고 싶은 온라인 대학들은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지만, 점심시간에 또는 웹상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해 길 주변에서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일주일에 3일 밤 6시에 당신의 다음 4명의 삶을 위해 날카로운 오후 6시에 교실 – 당신이 수업을 방문할 필요가 없더라도 속지 마라, 당신은 여전히 일을 돕기 위해 달려갈 필요가 없다, 당신이 언제 어디서 하는지 선택하라고 촉구한다.

고용주는 항상 관련 경험이 강한 것 외에도, 당신이 그것을 사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배우도록 일하기 위해 직업에서만 일하도록 노력하라. 특히 특정 회사나 조직에서 파트타임 직책을 맡게 되는 분야들.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다른 직업만큼 소득을 제공하지 못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다가오는 달이나 해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무데도 납을 넣지 않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사용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결정하고 목적을 위해 당신을 지원하라.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사서 나라를 알아내기로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에서 벗어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의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항상 그 계좌에 속하는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에게도 설명하라.

만약 당신이 현금을 절약하고 싶다면, 독립적인 저축 고려사항을 열어라. 또는 약간 더 나은 담보 대출금리를 위해 당신의 돈을 돈 시장 계좌에 넣어라. 비록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십대들이고 고등학교 졸업에 가까운 더 안전한 선택이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1년차에 학교를 늦게 시작했지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멋진 선택이다. 현금, 은행 계좌나 화폐 시장 계좌에서 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한다면, 당신이 단지 한 학기까지 성숙하는 6개월 또는 12개월의 CD를 가질 수도 있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지 돈 한두 학기 동안 아무 가치도 얻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그들이 여행을 하고 당신의 연수에 대해 일한 후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아무데나 간다는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