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주식 게임은 과거에 있었던 일일 용어로,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장소를 묘사한다

주식게임은 과거에 주식을 매수하여 매도하는 곳, 새로운 장비를 선진화하기 위해 주식을 발행하는 곳, 다른 회사를 매입하고, 사업을 확장하고, 서비스와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곳을 기술한 것이다. 이 주식을 매수하는 투자자들은 회사가 주식 이득의 가치를 잘 할 때 회사가 주가 인하를 잘 하지 못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판매하는 가격이 당신이 지불한 전체에 있다면, 급여를 받기 위해.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https://ko.wikipedia.org/wiki/투자이민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50건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그래서 나는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집에 가서 잠자리에 들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올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장점을 결코 예측할 수 없다는 현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남성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어떤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도록 놀라운 계획을 세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은 서비스,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위치시키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도록 배운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그것은 우리가 의미심장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관리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그 종류를 선택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때부터가 아니다.

투자는 부자들을 가난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주식시장, 부동산, 저축계좌를 모두 투자하든, 그것은 성과가 있을 것이고 노력에 보람이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인 결과를 성공적으로 귀속시키는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 감소는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다. 물론 매년 10%씩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 때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의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펀드 매니저와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 책에서 한 장을 빼라. 코치는 출발할 장소를 구성하고, 투자 코치는 예를 들어,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일하는 스포츠의 규칙을 아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해.

진짜 전문가들은 그들의 기록을 추적하기 위해 대학에서 아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작은 재산을 대체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하지만, 그들은 너무 오만해서 스스로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말한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전문가들은 지금 내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나는 내가 지금 그것을 연습했다고 생각한다.

투자에 포함되는 것은 다른가?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효과적인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남자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숙녀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이것은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지만, 여성들이 봉사하는 법을 배우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것을 배운다는 것이 상식적이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그것은 우리가 이겼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귀함을 느끼지 마라. 우리는 그 주위에 있는 제품 정보를 주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미국을 위해 그것을 다룰 것을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일어날 필요가 없다. 비록 더 큰 힌트에 참석하면서 당신이 직면하는 모든 놀랄만한 비용을 메모한다.

어떤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학비와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이다. 만약 자동차가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를 따라 지불하는 사람이 디에게 지불하는 것을 추정한다면 가스, 유지비, 보험료, 자동차 지불을 고려하고 싶어한다.

매일 간식과 맥주로도 외출한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한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시장을 통해 주가가 저가일 때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2000년 초에 당신의 기술주 대부분이 결국 과대평 투자이민 가된다고 생각하면서 당신의 기술 거품을 넘어서지 않았다. 그는 기술 거품이 터지자마자 바로 시장에서 증명되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로 보인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순히 인터넷을 보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오늘만 포기하지 마라. 단지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당신의 월별 예산을 고려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몇 달러를 줄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