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여러분은 사람들이 유익하거나 흥미로운 것을 발견할 무언가를 출판해야 합니다.그래서 그들은 여러분이 출판할 비디오에 관한 한 그것을 볼 것입니다

사람들이 유익하거나 흥미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출판할 비디오에 관한 한 그것을 볼 것이다. 분명히, 만약 그들이 그것을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연주할 2번째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를 개발할 때 마케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많은 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종종 어떤 비디오는 다른 비디오처럼 많이 간주되지 않지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밤알바 , 괜찮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비디오가 당신에게 주는 뷰의 부재를 보충하기 위해 끊임없이 더 많은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아 그리고 그 방법으로, 나는 유튜브에 동영상을 게재하는 것이 여러분의 텔레비전 방송국을 가지고 있는 것과 비슷하다는 사실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청중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는지 보기 위해 채널을 조정할 수 있고, 여러분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이든 볼 수 있고, 그들이 좋아할 때 언제든지 볼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하나의 환상적인 방법일 뿐이다. 또 다른 멋진 방법은 분류된 광고를 통해 다른 훌륭한 방법이다.

유튜브의 엄청난 인기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고, 그것은 비디오 제작자들에 의해 즐거운 오늘을 보낼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온라인 서비스에서도 그들의 마케팅 방법 중 하나로 활용되고 있다.

그들은 특정 제품이나 유튜브 마케팅 전체를 홍보할 수 있고 더 큰 기회를 위한 문을 열 수 있는 훌륭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동영상에 게시할 내용과 구성에 대한 통찰력과 개념을 가지려면 다음 동영상을 계획할 때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제안이 아래 나열되어 있습니다

스스로가 되라!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모든 주요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되는 것이 훨씬 더 믿을 수 있고 유혹적인 비디오를 만들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당신은 훌륭한 개인이고, 개인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유튜브는 2005년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는데, 그는 페이팔에서 모든 사람들이 해결책을 제공하고 단순화하는 힘을 보았다.

그룹 버튼을 사용하여 특정 틈새 그룹을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존재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할 수 있다.

당신의 그룹을 위한 태그, URL, 설명 등을 개발하는 것은 놀라운 기술이다. 그리고 그 맞춤형 광고 캠페인 후에 당신은 단지 개인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나가는 많은 훌륭한 정보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유튜브에서는 모든 방법으로 세부사항을 조금씩 얻기를 원하지 않는다. 모든 곳에 있는 정보, 너무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어려운 정보, 짧은 동영상인지 확인하고, 시청자가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사이트에 제공하십시오. 또한 동영상이 짧으면 많은 정보를 많은 비트로 잘라서 전체적인 콘텐츠를 가질 수 있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따라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긴 시간 동안 느린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 게임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성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름을 제출하십시오!영화가 출판되는 이름을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 자신을 속이지 마라.그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비디오가 어떻게 색인되는지에 큰 기능을 한다.

그 비디오는 진짜 이름을 제공한다.

다음 유투브 마케팅 요령은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서 나온 오래된 클립들을 단지 결합하고 있다면, 개인들은 밤알바 그들을 덜 사랑할 것이다. 유튜브의 힘을 활용하기 위한 수많은 혁신적인 접근법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당신이 유튜브에 게시하는 비디오는 그것이 계획된 지역사회에 어필할 필요가 있다.

유튜브 트래픽은 계속 급증하고 있으며 비디오 마케팅은 실제로 방송에서만 좋아지고 있다.

최근까지, 마케팅 담당자들은 비디오로 청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제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개의 훌륭한 기밀 광고 사이트가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유튜브 비디오를 인기 있게 만들고 더 많은 가입자를 채널로 얻고 싶다면, 여러분은 분류된 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비디오와 연결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세계에 생방송으로 중계하기 위해 설립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약 9명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보는 동안 당신을 진행자로 합류시키는 것을 환영할 수 있다.

바이러스 영향 – 청중의 호응을 자극하는 매혹적인 유튜브 비디오는 보통 시청자가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동영상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인기가 높아집니다. 훌륭한 비디오를 게시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