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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이 게임에 대해 당신에게 말한 것은 죽었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놀이의 요소가 작은 영역에 국한되어 있고 육체적인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퍼팅, 선택 및 이동하는 스포츠 항목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배치된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게임은 게임의 자유 형식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연주할 큰 영역, 많은 양의 에너지나 체력, 또는 한 분야에서 오는 것과는 별도로 특화된 도구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게임,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롤 갤러리 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꾸준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게임 이론을 확장시킨이 중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의 안정된 해를 내쉬 평형이라고 한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상업 기술은 적어도 자신의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방문객에게 실제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추측 게임의 핵심은한 플레이어가 의식하고 있는 데이터 조각을 가지고 있으며,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 롤 갤러리 들이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어느 플레이어도 더블을 얻지 못하면 가장 높은 타일을 가진 플레이어가 시작됩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스포츠에 참여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기거나 비공개 게임을 준비하여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십시오. FIFA는 2022 년과 2023 년에 최근의 비디오 게임 포트폴리오를 시작하는 것처럼 2024 년에 새로운 FIFA 시뮬레이션 축구 게임 타이틀이 탄생 한 것과 관련하여 현재 주요 스포츠 게시자, 미디어 회사 및 투자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책상 게임에서 여러 명의 상대방을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있는 보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참가자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참가자가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스포츠입니다.

개연성 게임에는 도박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이 포함됩니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에 해당하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이 부분 중 두 개 또는 세 개를 모두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 능력과 전략을 포함하고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전략과 확률을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Settlers of Catan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기술 및 가능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는 고유한 기능 또는 적어도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기능은 소수의 개인과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모니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서사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대리적으로 전문 지식 – 정기적인 삶의 범위를 벗어난 모험.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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