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EFFORT를 취할 것입니다.

이제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에서 1 부 농구 게이머의 12 %만이 NBA에서 뛰고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div 2와 div 3 플레이어와 국제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면 기회는 훨씬 적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아무도 낙담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환상적인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https://ko.wikipedia.org/wiki/NBA중계 지 의심스럽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그렇거나 그렇지 않다면, 나는 논쟁하러 온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절차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패배를 거부했다.

자, 이것은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아닌지를 나타내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만들 가능성이 없다. 나는 전에 실제로 그것을 말했고 재능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노력이 기술을 능가한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기술 부족은 단순히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쉽다. nba 게이머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Steve Nash는 완벽한 예다. 이것의; 당신이 기술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기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NBA 전반에 대해 이야기하자 비디오 게임 (아래 또는 위)에서 전반적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베팅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습니다. NBA 농구의 총 베팅은 승리의 기회가 있으며 스포츠 서적은이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더 많은 돈과 동일시 될 것인가? 그건 네가 선택할 일이야

Kevin Durant 그러나 그가 NBA에서 뛰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러나 이번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그는 간신히 이 리스트를 만들었다. 그는 축하 행사에 참가하여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냉담한 방식으로 경기를 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가 출발했을 때, 그는 단지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을 따돌리는 늙은 MJ와 같았다. 치명적인 득점자는 이제 Magic Johnson이 “Now, Durant가 NBA 시즌 내내 똑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라고 말하면서 승리 시간 내내 그것을 끝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지옥은이 목록에서 훨씬 더 높습니다.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농구 팀은 더 나은 도전자 대에 매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룹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패턴을보고 식별할 수 있습니다. 수비는 훌륭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이 순위는 NBA 메인 박격포 가게와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였다.

벅스와 함께 Laniers 5 시즌 동안, 그들은 그 해 동안 각 부서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Lanier는 NBA 전체 직업에서 각 게임마다 201 점의 균형을 잡았고 101 개의 NBA중계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NBA를 통계적으로 예상하는 것은 게임에서 비디오 게임으로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NBA에서 각 그룹은 코트에서 5 명의 시작 게이머를 가지고 있습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게임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각할 수 있는 위치가 훨씬 더 많습니다. 관련 로스터는 대형입니다. 모든 NBA 게임은 내부에서 진행되며 법원은 거의 유사합니다. NFL 게임은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실내, 일부 야외 날씨는 변수입니다. 외부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NBA에서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

둘째,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회사 소유주도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귀하의 가치를 상호 작용하고 30 초에서 60 초 사이에 최고의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까? 이의를 정복할 수 있겠나?

가장 인기있는 2 개의 nba 유니폼은 비교적 쉽게 예측할 수 있었지만 목록에서 3 번을 추측 할 방법이 없습니다.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하면 잘못 될 것입니다. 목록의 3 번은 Rajon Rondo입니다. 충격에 머리를 흔들기 전에, 이것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연극을 만드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에, 다른 이유는 그가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에서 뛰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