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yrnesurfboardsaustralia  

나는 당신이 당신의 블로깅 시스템을 사용할 때 두통을 얻고 싶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고, 글쓰기 부분에 집중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블로깅 시스템을 사용할 때 두통을 얻고 싶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고, 글쓰기 부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렇기 때문에 WordPress가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스템입니다. 제어판 인터페이스가 훌륭하게 개발되었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인터넷과 블로깅 세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WordPress 사용자 인터페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모집 스를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블로그에 있는 이전의 모든 게시물은 어떻습니까? 만약 당신이 수백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개나 3개를 선택할 것이다. 그러면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져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린다.

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 월에 언젠가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가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수정 사항이 없기 때문에 일찍 작업을 중단 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잘못되었으며 PHP5가 WordPress 설치의 79 %에서 WordPress를 호스팅하는 데 사용되고 있음을 완전히 인정합니다. PHP4 사용량이 10 % 미만으로 떨어지면 트리거를 당겨 PHP5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과 지원을 이동하게됩니다. WP 시스템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 즉, 귀하의 서비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정보를 팀으로 구성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이를 통해 전체 비즈니스에서 세부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게시물에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없는 것은 단점입니다. 적절히 구성된 것은 SERP에서 스 니펫을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협입니다. Google이 너무 비슷하게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사이트에 대 한 WordPress를 사용 하는 경험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웹 호스팅 회사의 대부분은 당신에 게 몇 가지 쉬운 마우스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정 하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나는 매우 HostGator를 권장 합니다 그들의 관리 섹션은 탐색 하기 쉽고 사이트에 짧은 기사와 웹 페이지를 포함 하는 것이 간단 합니다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기본적인 작업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트리거 되지 않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 설치 후 기능

당신의 WordPress CMS에 의해 생성 된 중복 자료의 첫 번째 증거는 당신의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카테고리 페이지이며 월간 / 일별 아카이브 분류 페이지는 정확하게 동일한 주제 아래 게시 된 짧은 기사를 유지 – 카테고리 이러한 페이지에는 특별한 자료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이전 게시물의 컬렉션입니다 월별 및 일상 아카이브 마찬가지로 게시 날짜까지 이전 기사를 구성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단지 하나의 게시물을 가지고있을 때 제공된 날짜의 보관 페이지와 귀하의 게시물은 완전히 유사합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정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정하려면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Variation 27은 또한 왼쪽으로 이동되는 제어판 네비게이션 중 가장 큰 것 중에서도 다양한 주요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 할 때 정품 시간에 볼 수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페 총판모집 이지를 다시 채울 때까지 기다리지 않음) 기본 제어판 설정의 가장 좋은면에는 빠른 게시물이 있으며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습니다 제어판에는 통계가 있으며 다른 제어판 기능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는 전체 대시 보드는 실제로 ajax로 구성되어있어 변경 사항을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영역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자동화됩니다.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미소 띤 얼굴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wp_content 폴더를 찾아 아이콘 폴더를 통해 열고 테마 폴더를 엽니 다. 여기서 모든 새로운 워드 프레스 테마와 폴더를 게시합니다. 파일과 폴더가 컴퓨터에 설정되는 방식으로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정합니다.

호스팅 서비스를 위해 Hostgator에 가입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워드 프레스를위한 단일 클릭 설치를 얻는 과정을 설명 할 것입니다.이메일에 로그인하여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