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인생에 대해서는 아무리 말해도 미미하다.

그것에 관해서는, 그것은 적어도 말하기 쉽습니다. 즉, 작동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하나의 설정을 떨어 뜨립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휴대 전화를 매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특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내려 갔다고 말하면 산책을 위해 유용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나는 고객이 소파를 다시 장식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합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단지 좋지 않습니다.

귀하의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귀하의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소셜 사이트를 더 잘 방문합니까? 사람들은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결과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수를 배울 수는 있지만 개선을 위해 사용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하지만 현실은이 비즈니스 분야에 있습니다. sns 마케팅 담당자가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물러야하는 모든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불가능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유지하고 아웃소싱 할 수있는 명백한 사실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그것이 도착하는 길이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실제 세계의 전형적인 관점을 광고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추기경 4가 원하는 부분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합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흥미로운 진실을 원합니다 참가자들은 즐겁게하고 싶어하며 인터넷 사이트를 연결합니다!귀하의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드문 경우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오피가이드 웹 2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고 싶다면 클릭 당 지불 / 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의 광고는 클릭 당 약 $ 1에서 $ 3까지 실행되며,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4 항목

귀하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위한 옐로우 페이지입니다. 또한 Tweepi 상단에 서명하여 사람들과 기업이 업계 특정 틈새 시장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로 남아 있습니다.이 사이트 중 많은 사이트가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형평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마케팅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를 환영합니다. 개인 브랜드 및 상태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면 우수한 품질의 웹 사이트에서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링크 당 최대 5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 특권을 위해 긴 이야기 단편을 개발하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다양한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그에게서 몫을받는 것을 느꼈다. 당시에는 잘 일하고 있었지만, 나 자신의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단지 고객에 대한 마케팅에 흡수되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베스트 셀러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잘, 이것은 많은 디자이너가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에 온 경우 오늘 가지고있는 사고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해하기 위해 자주 작은 먹는 것은 할리우드의 믿음입니다하지만, 환상은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비즈니스에 훨씬 더 관련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또한 떼를 지어 구입할 수 있습니다!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만약 네가 밖으로 나가서 네 존재를 보여준다면 말이야.

그럼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에 파는 사람?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과 함께 도달하려고하는 회사가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다음이 정말 시도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결정합니다 개인은 최고의 출력을 검색하는 올바른 메시지를 암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서 보낼 때 이러한 종류를 확인하고 보유 할 필요가있다, 당신이 올바른 미국인에게 얻을 수있는 sns 마케팅

Myspace Marketing을 통해 웹 2-0의 힘을 활용하고자 할 때만 활성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yspace Marketing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팬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계속 생명을 불어 넣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팬이 누군지 잊어 버리고 웹 사이트와는 다릅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용어 공유 –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는 단순히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개별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와 평가 절하하십시오.

AL 의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