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하기를 기대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하는 것을 즐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했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가 거의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 나는 스티브 내쉬가 테니스를 덩크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 내에서 농구를 덩크한 적이 언제 있었는가? 게임에 대한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닫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될 수 있지만, NBA 팬들이 캘리포니아 남부 르브론스가 한 시간에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과는 별개로,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Primetime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 것이다.

nba Basketball은 궁극적으로 NBA 개월 동안 매일 NFL보다 약 4 배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및 요인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Sports Insight Web은 이번 시즌의 3 번째 운동 주간까지 예측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통계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미래와 관련하여 업데이트 될 때, 두 번째로 많이 팔린 NBA 저지 인 LeBron James는 마이애미 히트가 많은 팬들을 기절시키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기 위해 레이커스의 전설 James를 놀라 울 정도로 잘 통과 할 수있었습니다.

Kobe Bryant, Pau Gasol 및 Lamar Odom과 팀을 구성할 때 Bynum이 공격을 제공할 때 많은 Herrrs를 효과적으로 기록할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필드 골 성공률이 높고 공을 많이 돌리지 않으며 손이 좋고 발놀림이 좋습니다.

5) 존 월 – 지붕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64에서 체육관 능력을 위해 뛰어 내리면 벽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또한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 롭고 언제든지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돌리는 것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렇더라도 Wall은 재능 수준으로 목록에 대해 더 높아야하지만 Wall이 우리에게 그것을 증명하도록해야 합니다. 첫째로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항상이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게임에서 그는한 번 혼자서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 pts를 기록하고 45 리바운드를 뽑아 냈다. 그의 가장 놀라운 스탯은 그가한 번도 NBA 경기에서 파울을 범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301 PPG, 229 RPG, 540 FGP %의 차트 경력에서 절대적으로 벗어났다. 체임벌린은 키가 7 피트 이상이었고, 가젤처럼 뛰고 뛰어 넘을 수 있었고, 두 발로 가장 강한 남자들 중 하나였다. 챔피언십과 악명 높은 가난한 프리드로 슈터였습니다. NBA 웨스트는 모든 수단을 강구하는 모든 종류의 NBA 팀을 확장하기 위한 거대한 산이 되었습니다. NBA 팀이 부상하면 피와 땀과 공정한 행운을 통해 NBA 파이널에서 휴가를 얻었을 것입니다. NBA 웨스트 팀이 이기면, 그들은 매우 잘 유지해야 합니다. Yao Ming은 이미 부상으로 휴스턴 로켓츠를 무너 뜨 렸습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nb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오늘날 nba 스포츠중계 결승전을 관람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 주요 기업들은 이 고품질의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얻기 위해 달러와 관련된 돈을 쓴다. 실제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인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 및 서비스를 대상 고객에게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귀하의 목표 틈새 시장에서 최상의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이제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 %만이 NBA에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div 2와 div 3 선수와 국제 선수를 포함한다면 의심할 여지없이 훨씬 적습니다. 이것은 누군가를 낙담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위대한 예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그의 도움으로 사용하여 페인트 안쪽을 마무리하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 Hes는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Bulls를 이끌었습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확장된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멋진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여전히 NBA 기준으로 볼 때 매우 평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