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그 용량은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말을 한다.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내 고객인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다행히도, 당신은 부동산을 사용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방법으로 판단되는 수백 가지 변형이 있을 것이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나을 것이다. – 개인적으로 당신은 옵션 상업용 부동산이 되기 위해서가 아닐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하기 위해서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 관심이 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다. 그렇다면 이제 우아함을 투자하는 개인 부동산을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또 다른 전략은 이전과 임대라는 것이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사는 경우, 돈을 쓰기 위해 구입한 소유자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yj-kkapt.co.kr 자금을 가지고 있는 이점이 매우 크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각각의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기존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있는 때인 매수 & 덤프를 막기 위한 것이다. 옛날 거에 대한 대가를 http://yj-kkapt.co.kr 그만 두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건가요? 물론, 그것의 예외적인 전략과 대출자들은 반대로 기울어지게 되고, 눈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경향이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을 것이다(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금리를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지배되는 재산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법적 권리?)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MUCH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65%의 의식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완성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후 당신은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맡기지 마라. 아직 조작하지 않은 사람이 하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그곳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행사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먼저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마케터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그들에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한다면, 수동으로 실행하라. 호출, 문으로 전화하라.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운영한다.

가족 스톱,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경험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지식을 적용하라. 당신의 첫 번째 거래 행위 인테리어가 1000개의 거래를 했을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의 진실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첫째, 당신이 직면해야 할 문제는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비해 실제 부동산 가격이 하락했다. 당신은 주택 가격 하락을 알아차릴 것이다. 공급된 것은 큰 지표다. 둘째, 부동산의 부실화는 작년 36%에서 12개월째 39%로 증가하였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이 구매자보다 선호되는 것은 사실 낮은 비용에서, 그것은 그들의 장기 금융 인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은 실제로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어떻게 하면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관여할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낮은 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요인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적합하고 오프로드하기를 싫어하는 구매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그것이 장기 사업에 적합하지 않게 돕는다.

11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이내에 완료한 첫 거래에서 19,026달러의 수익을 창출했고, 500명 이상의 투자자에 대한 구매자 보고서를 만들었으며,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구축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많고 옳고 그름의 가능성도 없는 방법도 몇 가지 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내가 찾은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설정 이것은 한 달에서 10년 사이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이 목표들이 당신의 미래에 대해 당신이 실제로 보는 큰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