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byrnesurfboardsaustralia  

암에 걸린 소리를 듣는 것은 지구가 부서지는 것이다!암은 아마도 가장 무서운 질병일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암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암은 죽음의 길이다.

암에 걸린 소리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병원동행 듣는 것은 지구가 부서지는 것이다!암은 아마도 가장 무서운 질병일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암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암은 죽음의 길이다.

(T3, N0, M0) 암은 이제 아세로사에 영향을 미쳤지만, 모든 층을 통해 위(T3)의 외부로 전이되지는 않았다. 그것은 먼 조직이나 장기(M0)에 대해 어떤 지역(근처) 림프절( 병원동행 N0)에도 전이되지 않았다.

모든 병원이 복암 치료제와 동등한 것은 아니다. 당신의 몫의 연구 조사 종양학 분야에서 최고의 의사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병원을 찾아라. 빠르면 약속을 정하라.

이 단어들이 문제가 되나요? 이 말과 감정은 모두 매우 유기적이다. 당신은 일상 생활에서 가장 큰 힘의 고통 없이 도전받고 있다.

내 생각은 아마도 당신의 생각에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당신의 여행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암의 질병의 정의를 더 읽어보기 전에 그것은 장기, 분비선 또는 신체 세포에서 비정상적인 세포의 빠르고 통제되지 않는 성장이 이 세포들이 자라면서 종양으로 알려진 더 큰 형성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암은 보통 악성 종양을 뜻하며 결코 양성 포도주가 아니라는 것을 지적해야 한다.

35 후회 왜 내가 병원을 고용하지 않았을까? 나는 각 전략 후에 T & C 연소 고무 정맥에서 달리고 있으며 그들은 유방 절제술로 인한 내 왼팔을 얻지 못합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유전자 때문에 암에 걸릴 것이다. 비록 그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수준의 위안을 이끌지만, 당신은 DNA에 맞는 몇 가지 상담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암을 얻을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는 것은 그것이 도착했을 때 그것 외에 당신이 그것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왜 연구와 자금의 엄청난 차이가 있을까? 운동은 자해 증후군으로 간주되는 것에 자금을 대고 싶지 않다는 것을 믿어라. 불행하게도 20-30,000명의 비흡연자들이 자해하는 것과 함께 고통을 받아야 한다.

게다가, 대부분의 연구자들과 의사들은 자금이 있는 곳에서 기능을 선호한다.

그래서 이 주제의 암에 대한 전망은 변화하기 위해 그리고 의사들은 그들이 이 질병과 싸우는 많은 사람들을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기로 선택한다.

전통적인 암과의 주요 문제들 중 하나 치료는 면역 체계를 더 강하게 만드는 대신에 파괴하는 것이다. 이것이 암이 다시 매개체로 돌아오는 것 같은 주요 이유인데, 암세포는 훨씬 더 공격적이다.

10대 때 첫 브래지어를 입어보는 것처럼, 이번에는 가슴이 얼마나 클지, 가슴의 크기와 모양을 언제까지 결정할지 궁금해할 필요가 없었다. 얼마나 큰 즐거움이 있는가? ?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종양학자와 함께 찾아가 수많은 혈액검사를 하고 있다(아직도 그 포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등을 위해 외과의사에게 바로 내려가게 한다.

또한 내가 왼쪽 눈에 갑작스런 흐릿한 시력과 압박감을 가지고 있는 모든 작은 증상들을 구글링하는 것도 문제의 배후에 있는 종양임에 틀림없다. 모든 작은 덩어리, 혹, 멍은 암 환자에게 완전히 다른 것을 의미한다.

우리에게,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또 다른 암이 왔다. 우리는 당신의 암이 전이되었다는 말을 듣는 것이 두렵다.

하지만 암 치료는 간단하지 않다. 암 치료는 아마도 결정이 빠르고 진지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만큼 신비롭지 않다. 당신은 지원 해결책이 필요할 것이다.

갑상선암은 이 분비선에서 자라는 악성 종양으로 생각되며, 보통 앞목의 특정 아랫부분에 위치한다.

이 상태는 내분비계 암의 가장 흔한 종류다. 다른 덜 흔한 조건으로는 부신피질암과 뇌하수체 종양이 있다.

백혈병 – 그것은 어린이와 젊은 개인에게 가장 널리 퍼진 암 중 일부로서, 백혈병은 비정상적인 백혈구가 전이되고, 골수를 다시 채우고, 혈류로 들어갈 때 발생한다.

비정상적인 혈액 세포 손상은 혈액의 문제이기 때문에 빈혈, 골통, 그리고 독소를 유발하기 때문에 당신의 시스템을 문제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13 생존자 죄책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고, 내 동료는 그렇지 않았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녀가 내 나날을 구했다고 믿는다. 내 유방절제술 전날 그녀는 내 수술 이틀 후 그녀의 몸 전체에 전이된 신장암으로 평생을 잃었다. 나는 그녀의 장례식과 자동차 타이틀 대출에 그녀의 가족들에게 존경을 표했다.

아, 이 질병으로 인해 죽는 비흡연자 집단의 한 가지 더 많은 것은 백혈병, 난소암, 에이즈로 인한 사망에 더 반대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