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그는 11시에 제공될 가능성이 가장 높고 69명의 호리호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유난히 유능한 거물이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환상적인 행인이며 실제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 느낌이 좋은 것 같다. 단점에 따르면,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다.

그의 약한 손으로 약간의 거래를 활용할 수도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로88 가입방법 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제로 모든 범주에서 그의 경력에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출력은 높이 평가되어야 하며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진정으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아마도 내 개념에 따르면,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에이전트를 진정으로 얻고자 하는 팀들은 팬들의 호의를 얻고 투표 로비를 하기 위해 유튜브에 연습 비디오나 다른 비디오를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선수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위해 완성될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훌륭한 덩크 대회를 만들 것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이 마이클 조던을 단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2번이나 턴한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선수들을 겪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묘기를 알아냈다. 그는 보통 큰 속도로는 아니지만, 개인들이 그의 움직임을 위해 볼 수 있는 수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그가 남아 있는 비디오 게임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69명의 마르쿠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범위다.

게다가, 구단주들은 보통 선수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조차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이 있는 유로88 가입방법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2 크리스 폴– 이 남자는 NBA에서 CP3가 가장 뛰어난 핸들과 패스 능력들 사이에서 소유하기를 꿈꾸는 환상적인 소유자다. 그는 선택과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보호자들에 의해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보호 끝에서 위협이 된다. 2010년 시즌 평균 3경기에 가까운 경기를 치르는 것은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어려웠지만,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찢어진 메니스커스 수술에서 나오는 큰 문제가 있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미래에 어느 시점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의 같은 특징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질문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과 고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걱정과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회사가 적절한 시간을 갖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고?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는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푸어 프리드로 슈팅과 아웃사이더 슈팅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둘째,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기업가도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어야 한다!30분에서 1분 안에 당신의 가치를 상호작용하고 최고의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비길 데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선수가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선수들로부터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파이를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