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byrnesurfboardsaustralia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서 훌륭한 늙은 육아가 작동할 수 있을까? 네.

그렇다면 오늘날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현대 생활방식에서 훌륭한 오래된 육아가 작동할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우리 아이들과 연결하고 그들과 연결시킬 방법을 찾아야 한다.

적절한 나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이 매주 함께 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간단한 아이디어는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을 하든, 그들이 식사에 대한 모든 활성 성분을 찾거나 수집하려고 하든, 사실 식사를 준비하거나, 아니면 우리의 근무 시간이 약간 있는 날을 함께 하면서 그 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돕도록 하라. 요즘에는 더 다재다능하고 엄격한 근무시간이 아니라, 우리는 언제 우리 주위에서 울려 퍼지거나 트윗을 하거나 윙윙거리는 모든 장치를 끄는지 지쳐서 아이들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의사소통 우리 모두가 한 때 어린애였던 것은 사실이지만, 때때로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는 아이와, 우리 아이와 상호작용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잊어버렸다. 그것은 어느 정도의 끈기를 가질 수 있다.

특히 십대들을 위해, 양육 수업은 당신의 눈과 당신이 어떻게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당신의 아이와 의사소통하고 존재할 수 있는 어색함을 깨뜨릴 수 있는지에 대한 당신의 선택권을 모두 열어줄 것이다. 비록 많은 십대들이 그들의 부모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아이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활용하여 손주들을 돕는 것이 여러분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쉬운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이 성공적이고, 효율적이며, 창의적이고,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행사에 참석하지 않을 수 없고, 그들의 호의적인 행동으로 그들에 대한 우리의 최고의 관점을 확인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니 당신의 아이들에게서 최고의 것 외에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을 지켜봐라. 훌륭한 권고!

슬램-드롭 사이클 이 패턴에서 너희 둘은 서로를 비난하고 방어하며 결국 너희 둘이 서로 철수할 때까지 왔다갔다 한다.

내 좋은 친구, 많은 부자들이 어린 시절에 반짝이는 곳이야. 그들은 사랑과 관심에 대한 그들의 아이들의 요구를 값비싼 장난감, TV, 비디오 게임, 그리고 여전히 더 비싼 장난감으로 대체하고,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보모와 시터들의 은총에 맡긴다. 그들은 그들이 많은 것을 요구할 때 결코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지 않다.

보통, 부모의 역할에 대해 엄마와 아빠가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돕는다. 새로운 부모의 수업은 일반적으로 유아에 대한 근본적인 정보, 그들의 안전과 요구 사항인 십대의 양육 수업, 교수 훈련과 구조 신뢰에 초점을 맞추고, 당신의 아이가 어떤 연령대에 속하든, 온라인 부모 수업은 당신이 양육 전략을 발견하고 당신의 아이들 근처에 남아서 그들을 사회의 좋은 구성원으로 키우면서 당신이 최고의 엄마와 아빠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이웃집 육아 시간에 육아를 위해 누군가와 접촉할 수 없다면, 병든 아이를 돌보느라 정신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온라인 육아 수업으로는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배우고 집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컴퓨터 시스템을 켜고 수업을 듣고 다른 부모와 대화하기만 하면 된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존중해야 하며,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의 말, 다른 사람의 웰니스와 주거 또는 상업 재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엄마를 고마워하지 않는 이 한 아이를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아빠와 다른 사람들은 여러 번 매우 나쁜 상황에 처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육아를 다른 부모들과 비교하는 것을 멈추는 다른 부모들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멈추어라. 당신은 그들이 전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부모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들을 24시간 상대하지 않는다. 당신은 비공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일반적인 대중의 눈에 있을 때 좋은 엄마와 아빠처럼 행동하는 법을 이해하는 끔찍한 부모일 수 있다.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엄마와 아빠가 되고 당신의 능력을 다른 부모들과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지치거나 망가지거나 정신이 혼미해지면 아이를 잘 돌볼 수 있는 상태가 좋지 않을 것이다. 그 결과 당신과 아이가 잘 돌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신을 훌륭하게 돌본다면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인 부모가 될 에너지, 심리적 안정, 일관성, 관심, 사랑을 가질 것이다.

참신함이 가라앉은 후에도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라. 부모는 당신이 포기하고 당신의 자유로운 방식으로 돌아가면 삶이 예전으로 돌아갈 것이고, 당신의 아이가 되는 것이 통제 불능의 느낌으로 돌아갈 것이고, 당신도 건강한 식사처럼, 진정한 지속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새로운 습관이 지속적으로 보존되어야 한다는 것을. 하지만 다행히도 당신은 진정한 이익을 얻기 위해 새로운 습관을 계속 보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