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힌트가 없음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기본으로 설정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GM (General Motors)은 2011년에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얼마 전에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면 그들은 개념이 없다.

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접속용으로는 탑 패널이, 접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속용으로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의 중간 패널과 전자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용 하단 패널이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어, 접속을 통해 접속이 쉽거나 바로 이웃 바로 가기를 활용하기 때문에, 노키아 C3는 채터박스에 훌륭한 전화기를 만든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 1은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시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중요하고 저렴한 서비스 및 제품을 발견하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조직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필수 요소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웹 마케팅 조직에서 내가 마지막으로 나옵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마을이 17개 있는데, 40개 마을은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사설 포도원이 아니라 프리미어 크루의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공동체의 일부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따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마케팅 비즈니스인 경우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전자책을 무료로 판매할 수 있는 경우 수의사라면 파란색과 분홍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과 관련된 무언가를 나눠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좋은 홍보 비용 현금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실제로 많은 이전 실수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서비스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구역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재료 광고를 매월 100달러에서 200달러에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IDA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현명한 재배치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와 팬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영감을 주고 유익하고 실용적일 수 있는 흥 오피가이드 미로운 사실들을 포스트에 올리지 말라.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최상위에 머물러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할 수 없다면 일주일에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해야하고 이틀에한 번 Facebook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한 번 최소로 사용해야 합니다. 트위터에서 회사를 따라가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해야하는 고객에게 감사하고 고객에게 감사해야하는 점과 감사해야하는 점 그들은 진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모든 매체에서 완전히 무료로 무언가를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마케팅 사업이라면 당신은 웹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 계획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특정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하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밑바탕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