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B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으로 고객을 직접 만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계속해서 시간을 끌지도 모른다. 당신이 이미 배운 것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연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좋다.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이 백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오피가이드 때때로 이 백분율은 물리적 제품이나 디지털 제품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부터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급여를 받습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사라진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려온다면, 당신은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3-12에 판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몇 달은 정말 실망스럽다

백금 팁!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하십시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당신의 시야를 잃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서 솔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고객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제품에 대한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지적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팔라.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와 최신 팁과 기술로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