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yrnesurfboardsaustralia  

이제 당신은 구글의 검색과 다른 주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가지고 있고 구글 사이트맵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이제 이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설치해야 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구글 검색과 다른 주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만들 뿐만 아니라 구글 사이트맵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이제 워드프레스에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비록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이지만 필요하지는 않을 것이다.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르기 위해 이야기하라. 너는 완벽하게 착해진다.

버전 1쌍 7은 또한 많은 주요 변경사항을 소개하며 가장 큰 것은 왼쪽으로 선택된 대시보드 네비게이션이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재로드하기 위해 페이지를 대기하지 않음 등) 기본 대시보드 설정 중 측면은 빠른 기사가 있고 센터 기능은 받은 편지함을 특징으로 한다.

대시보드에는 실제로 통계와 다른 대시보드 기능이 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소유자는 친숙하다. 전체 대시보드가 포함됨으로, 사용자는 빠르게 만들기 위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최적화블로그 변경이 가능하므로, 예를 들어,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기둥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정말로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그리고 당신의 사업은 정보와 데이터를 협력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산업 전반에 걸쳐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일이 더 빨리 끝났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이 작품에서 또 다른 최적화블로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푸드가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과 같은 팀을 구성하고 플러그인과 완전히 연관될 수 있는 장소에서 박스 종류의 시스템에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모든 개인 집단 버디프레스는 소규모 그룹들이 꽤 공공적이거나 사적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

그러나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것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면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실제로 직접 호스팅할 것이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한 후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한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금 생각해야 할 부분이 온다. 일단 두 플러그인을 모두 활성화하면 설정 탭이 실제로 플러그인 바로 근처에 있다.

최상위 폴더 패널에서 새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최신 폴더를 작성한 다음, “지정” 테마로 전체 테마 폴더를 작성한 다음 잘 알려진 폴더를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개인 컴퓨터의 모든 폴더 플래닛 워드프레스 테마와 동일한 프로세스 반복

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 하는가? 첫 번째 이유는 플러그 인치 폭의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사람들에게 무료로 다운로드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설치 과정에서 걱정한다면, 매우 간단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후크 업로드를 한 다음 웹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플러그를 찾든, 워드프레스는 특별히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인 이점이다. 웹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파악하는 데 있어 속도가 중요합니다

캐슬링크스 라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텍스트에 웹 링크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각 문장을 멈추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계열사와 링크하고 싶다면, 당신의 트랙 내부를 정말로 멈추게 하는 국제적인 고통은 당신의 사고 과정을 방해하고 당신이 이전에 언급했던 모든 것을 시작하게 한다.

이 SEO 기능은 빠른 단계만 있으면 활성화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에 크게 활성화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워드프레스는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의 사이트가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일단 워드프레스의 요령을 익히면,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계속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요구가 미래에 변화할 수도 있고, 새로운 웹사이트 기능이나 비디오 갤러리에 의존할 수도 있다.

워드프레스는 그러한 모든 필요를 검색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다.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지금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개인은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 개인 자신의 도메인 이름으로 설치된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

WordPress CMS를 통해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를 게시한 기사를 저장한다.

카테고리는 고유한 내용이 없다. 그러한 페이지는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며, 일간 보관소도 게시일로부터 이전 기사를 단순히 그룹화한다.

때때로 특정 날에 한 개의 게시물만 있으면 보관 페이지가 보관된다. 날짜와 우편은 완전히 똑같기 때문이다.

워드프레스는 CMS(co)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