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yrnesurfboardsaustralia  

WordPress는 블로그와 같은 웹사이트를 허용한다.

WordPress는 블로그와 같은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수정하는 생각은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Tripod를 사용하기가 간단할 때 혼란스러운 블로그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웹 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덜 복잡하게 만듭니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상품리뷰 전문사이트 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는 것은,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어떤 것이 필요한지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활용하는 경험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오늘 호스팅하는 회사들은 워드프레스에 간단한 클릭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호스트게이터는 탐색하기 위해 설정한 관리 섹션과 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는 섹션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 정말로 당신이 설치할 수 있는 점 ORG – 처음부터 완전히 도메인과 호스팅에서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지라도)의 책임이 있다.

그렇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은 항상 위험 요소의 한 요소를 깨끗하게 한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일하는 남성이 나를 인터넷 사이트로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 구별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동안 통합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그 비디오에서 최대한의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처음 접속한 사람이라면,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웹에서 블로그가 발견될 수 있는 최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고의 대본 목록에 있다.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가장 짜릿한 것 중 하나는 완전히 자유로운 무선이다!하지만 WordPress가 다음 번에 WordPress를 커버하는 이유에 대한 읽기를 유지하는 것은 모든 블로그가 사라지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둘째로, 워드프레스 잭을 사용함으로써 어디선가 기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위한 간단한 검색으로, 당신은 현재 플러그인이 강력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 소셜 북마크가 아이콘을 제출하고, 사이트 댓글을 구독하고, 블로그 포스트의 다른 1면을 지정하는 것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허용한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WordPress 설치를 위한 파일 찾기 호스트 없이 WordPress를 설치할 것이다. WordPress는 몇 번의 클릭으로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텍스트 주변에 URL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사실상 어떤 문장도 중단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계열사에 하이퍼링크를 하고 싶다면, 그것은 큰 고통이고 실제로 당신의 트랙에서 당신의 생각을 방해할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생각을 방해한다.

그리고 그 이상의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텍스트 편집기 Windows 사용자가 Notepad를 사용할 수 있는 시나리오가 필요합니다.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단어를 사용하여 수행하면 WordPress 전자 파일에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하도록 하십시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찾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전체 게시물을 빠르게 편집하여 새 태그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면 절대적인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는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기 쉽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이 특정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둘째로, 워드프레스 잭을 사용하여 어딘가에서 추가적인 기능을 허용합니다!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한 사람은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무료로 존재해 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을 만들고, 블로그 댓글을 구독하고, 블로그 포스트의 낯선 1면을 지정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물론, 많은 템플릿들은 당신이 블로거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하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의 이러한 상업적 성격 때문에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 접속을 하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뿐만 아니라 완전한 느낌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무제한의 자유와 프리미엄 테마 선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과 함께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 때문에 WP는 블랙베리뿐만 아니라 다른 모바일 모바일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앱을 거의 모든 것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