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byrnesurfboardsaustralia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선택이 있다.

프로세서에 관한 https://ko.wikipedia.org/wiki/시스템에어컨 한, 몇 가지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사용한다.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증가 기술로 300GHz로 실행된다.

하지만 문제는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로에 있고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파일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일반 기능 사용자: 일반 용도 가정용 컴퓨터는 이미지를 만들고, 사진을 수정하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인터넷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다. 일반적인 기능 컴퓨터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가격은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

기억: 가정용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올 기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톱이 매일 다른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억을 고려할 때, 당신이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할 것을 고려하라. 더 많은 비디오와 사진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기가바이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최적의 메모리 양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필수품들을 위한 공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하려면

많은 경우, 책상 선도 컴퓨터가 노트북 컴퓨터보다 더 효과적이어서, 효과적인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이 보통 데스크톱을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개발자,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더 많은 조직 데스크톱 컴퓨터들이 땀을 흘리지 않고 많은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최소한의 능력으로도 그 일을 할 수 있는 조직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도 있다.

노트북 컴퓨터를 만들기 전에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 요구사항과 요구사항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웹을 사용하는 작업만 포함하면,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 없는 경우 혁신적인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기능이 있는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지출 계획의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랩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고정하기 어려운 특정 시스템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부품을 가지고 있다.

만약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되면 노트북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 있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 전체에 파일, 파일 및 이미지를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데스크톱 편집에 이미지 및 파일을 게시하고 친구와 공유하기 쉽고 가족 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데스크톱을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유지할 것이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혁신이 선택 사항으로 제공됨

길에서 파일을 작성한 다음 집으로 가서 다른 컴퓨터로 전송해야 합니다.메모리 스틱에 저장해서 전송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두 컴퓨터 시스템이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넓힐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많은 코스와 높은 rpm(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게다가 나는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이든 작동하는지 확실히 하는 것을 돕는 32인치 LCD TELEVISION을 가지고 있다.

이 요소 1 노트북 컴퓨터가 너무 가벼워서, 당신은 그것들을 빨리 가져올 수 있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디스플레이보다 더 가볍다!

노트북을 수리하거나 업데이트하기가 어렵고, 특정 시스템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시스템에어컨 요소가 있습니다.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전체 노트북 컴퓨터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로에 있고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온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악화시키는 것 이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비디오를 수정할 때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를 갖는 것과, 한 번에 여러 버전을 여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 노트북 컴퓨터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 컴퓨터는 데스크탑 모델에 비해 거의 효과적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