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불면증 byrnesurfboardsaustralia  

21호 안에 속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그의 침실을 치우고, 시작해야 한다.

21호 안에 있어서는 안 될 물건들의 침실을 치우는 것과 함께, 시작하라. 이 중 몇 가지는 자전거다. 텔레비젼과 사무용 장비다. 노트북과 모바일은 꺼져야 하고, 시야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도 또한 찾아야 한다.

인생은 일, 즐거움, 가족, 운동, 개인적인 성장,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당신의 일상에 포함할 수 있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하루 동안 균형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자기 성취, 불안, 그리고 초조함이 더 두드러지기 때문에 잠이 더 쉽게 온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불면증의 원인은 환경적인 원인, 다른 원인, 신체적인 원인 등이 있을 수 있다 불면증의 징후는 당신이 침대에 누워있을 때일 수 있다 당신이 보통 잠이 드는 것을 관찰할 때일 수 있다 그러나 지금 당신은 무언가에 대해 걱정하고 있고 그것이 잠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불면증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있다면 만성적인 불면증에 걸릴 수 있다s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서울 스트레스검사 몇 년 또는 수십 년 동안 계속되어 왔다.편안하고 아늑한 수면 환경 조성 새벽 햇빛 빔을 차단할 수 있을 만큼 색이 어둡도록 보장 조금이라도 가능하면 좋은 매트리스와 부드럽고 숨쉬기 쉬운 린넨에 튀기십시오.이불과 침대 시트도 불면증의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어. 땀에 젖어 잠에서 깨는 거야, 아니면 추위에 떨고 있는 거야? 당신은 시트를 고치기 위해 불필요하게 각성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단지 잠이 다시 올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을 뿐이다. 시트와 담요는 다양한 부드러움 직물과 두께로 나온다. 일반적인 지침으로서, 당신은 더 편안한 시트와 담요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편안 서울 스트레스검사 해질 것이다.불면증이 습관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만약 수면 호르몬이 당신의 불면증 문제 불면증일 수 있다.

만약 수면 호르몬이 자극제에 영향을 미치거나 포함하고 있다면. 카페인과 니코틴은 당신의 수면에는 영향을 미친다. 알코올은 우울증이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고품질의 수면을 달성하는 것을 방해한다.

알코올 소비량 감소 알코올은 피곤함을 느끼게 하고 피곤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졸음 단계를 지나자마자 깨어있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술을 마시면 진정 안정이 필요한 수면의 급속한 눈 운동 단계를 억제할 수 있다 수면 단계 사이에 이동이 일어나고 사람은 깨어날 수 있다 d탈수, 두통, 소변을 볼 필요 때문에 밤을 지새우는 것. 그 결과는 수면 단계 사이의 이동으로, 편안한 수면을 불가능하게 만든다.이제, 나는 이러한 습관들을 완전히 멈추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 모든 습관들에 대한 시간을 갖기 위한 시련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불면증을 경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몇 가지 것들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행동과 당신의 웰빙이 영향을 끼친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지 못함에 따라 문제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이유, 관리,일 등다음은 불면증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이다. 잠들기 전에 그는 음식과 액체 특히 카페인의 섭취를 제한해야 한다.

몸이 그를 잠들게 하기 전에 먼저 휴식을 취해야 한다.

그는 그가 익숙해졌던 새롭고 다른 일정을 따르도록 유도해서는 안 된다. 그는 공부를 해야만 한다.

그의 리듬과 습관 형성 그는 그의 수면 습관이 영향을 주고 있는지 알기 위해 현재 복용하고 있는 약물을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그것들이 그의 수면 습관을 손상시키고 있다면 그는 그의 의사에게 가서 그의 습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약을 요청해야 한다.

수면의 질은 영향을 미친다.나이가 들수록 몸의 수준이 낮아진다. 이것은 왜 사람들이 아이들과 젊은 사람들에 비해 잠을 잘 수 없는지를 설명해준다.한 독자는 나에게 그가 잠자리에 들 때 조용했던 음악을 듣는다고 말했다. 테잎은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도록 고안된 도서관에서 꺼내질 수 있다.

어떤 독자들은 당신을 위해 파도 소리나 심장 박동을 연주할 것이다. 다른 독자들은 여전히 TV를 계속 켜두는 것이 잠을 빨리 자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맹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