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byrnesurfboardsaustralia  

1973년부터 대학생 10,000명 이상을 가르쳤고, 게다가 전 산업학교에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1973년부터 10,000달러가 넘는 대학생들을 가르쳤고, 게다가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나의 전 산업학교에 입학시켰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단지 작은 학생들만을 본 적이 있다.

나는 게으름, 목표 부족, 집중력 부족,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에 대해, 그것은 성공하기 위해 용기와 적용이 필요하다. 고 존 웨인은 용기를 잃지 않고, 어쨌든 그것을 하는 것을 말했다. 성공한 사람들은 일을 하기 위해 하는 사람들이지, 낭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목적 없는 일상을 헤쳐나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완전히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당신의 대학 세금의 상당액에 대한 현금가치를 사용하라. 당신은 어머니나 아버지 자신이고, 당신의 자녀들에게 더 https://ko.wikipedia.org/wiki/승무원학원 나은 교육 대학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정말로 대학을 가기 위해 가야 할 때, 당신이 미라가 될 것이라는 사실과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당신이 확실히 대학 계층을 얻기 위한 장애물이 아니다. 사실, 당신이 엄마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쉽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너는 무엇을 해야 하니?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면 곧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사람을 발견하게 된다. 문제는 항상 상담가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진실을 듣고 싶지 않을 수 있으며, 단지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가까운 적절한 행동을 취하는 것이 아니라,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만약 당신이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여전히 가지고 있다면 얼마나 목표로 나아가는가? 당신이 자신을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내면의 수치심은 누구에 대해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이 있다면, 맨발 달리기가 좋은 속도로 기록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그 돈을 어떻게 추측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기 위한 수많은 옵션이 있다.

당신은 또한 학교에 대한 자금을 받을 수 있다.

재정 지원 중 일부는 졸업 후 몇 분까지는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아무런 관심도 없다. 심지어 기본적으로 엄청난 편의를 준다. 대부분의 부모들이 이 기능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부모들이 이 기능을 가지고 통제하는 계획의 현금은 기본적으로 매우 편리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이가 철수하기 시작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대학금이 아닌데 돈을 쓰고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대학을 다시 다니기 위해 다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좋은 소식은, 여러분의 운명과 상관없이, 이제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말을 듣더라도,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나는 개인적으로 법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확실히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더 재능 있는 젊은이들을 위한 공간을 항상 들여다보고 있다.

만약 당신이 진지하게 고려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로스쿨을 시작하기 전에 법률 사무소에서 그들의 고용을 얻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법학 학위는 MBA(경영학 석사)보다 내 마음속에 더 융통성이 있다.

JD는 사법 관행에서 기능할 수 있지만, 기업법, 인사,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제도에서도 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한두 학기 동안 아무 가치도 없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나타나고 사라진다. 하지만 그들이 당신의 수년에 나가서 일을 하고 난 후,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아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일 때 학교에 돌아온다. 몇 년 동안 자신을 수집해야 하는가? 그리고 기간에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하층민과 무직으로 번다? 10년 동안 매년 2만 달러씩 벌어들인 비용은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수천 달러입니다.수백 달러의 25퍼센트가 수입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승무원학원 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모든 아동 대학 교육에 대해 실제로 어떤 종류의 돈을 저축하는지 목표를 설정하는 데 현실적이어야 한다.

각 아동에 대한 4년간의 등록금을 충분히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럴듯하더라도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그곳에서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다른 자금을 지원할 준비가 되었을 때쯤에는

저축 계좌, 화폐 시장 계좌, 주식, 채권, 추가 투자업자에 더 많이 들어갈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