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일단 검색 엔진이 나오면

소셜 웹사이트가 어떤 사이트를 사용할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카오 친구 늘리기 검색하면, 홈베이스로 트래픽을 많이 보내면, 당신의 사이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그것을 미묘하게 웹사이트로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놀라운 대답을 하고 더 완전한 설명이 겸손한 블로그라고 말할 때 또는 완전히 새로운 블로그 기사를 만들 때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희망은 비록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좋을 것 같다. 그것은 전 세계 사용자들이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될 수도 있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기사에 접속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들의 수입에 영향을 받는 당신의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은 배너 광고보다 더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자동차 교통은 짜증나는 배너 광고를 하고 사용자를 차단하여 트래픽 범위를 줄임으로써 광고주들이 고용을 종료하도록 한다.

그것은 주기지만 식별된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통을 피해야 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하고 싶은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일반적인 피트 폴의 특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마케팅을 할 때부터 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가장 많이 도움을 줄 것이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문서, PDF, DVD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전형적인 구매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해보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실제 정보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정말로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주어진 나라에서 온 것인가?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재편성하는 고도의 일관성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지 않는 한, 당신은 대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행중인 월별 요구 사항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아웃소싱(또는 하도급)의 뒷부분에 남겨져 있다.

믿음의 도약을 다른 사람이 맡는 장소라고 말하라. 하지만 당신이 직접 시간을 보거나 전문지식을 시험하지 않기 때문에, 정말로 터널을 통해 도약하는 것은 없다. 이제 당신은 가지고 있는가?

당신의 틈새 소셜 트래픽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지금 가장 중요한 틈새시장의 필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이며, 친절하게 물어봐야 하는가? 그것은 당신이 틈새시장을 위해 마케팅하도록 하는 것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성취하지 못하는지 믿도록 한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아마도 더 나쁜 것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 스닉 마케팅을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핵심 연결을 놓치기 때문이다. 제대로 된 사람들에게 언어를 구하는 것을 말해왔다.

당신은 방문자들의 정보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콘텐츠라도 게시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페이지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는 최고 품질의 콘텐츠도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 것 또한 가치가 있어야 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내가 최고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더 기억하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더 말할 것이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 Day Spa San Francisco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고용할 때 개념을 사용하면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당신의 브랜드를 높이 평가)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직접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전에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이전에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어떤 단일 차량 판매와 관련이 있는지 전혀 모른다.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고객에게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를 구매하는 행동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된다.

좋은 페이지 순위의 수익. 전문 홍보 회사는 4주마다 1만 달러씩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서두른 좋은 홍보로 그런 종류의 돈을 벌지 못한다.

에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