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금 byrnesurfboardsaustralia  

2008-2009년의 혼란 이후 주식은 너무 위험해 보였지만, 지금까지 시장이 하락한 후 자연스럽게 가장 큰 위협은 금리가 반등할 것이라는 것이었다(그들이 그랬던 것처럼).

2008-2009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터넷고물상 의 혼란 이후 주식은 너무 위험해 보였지만, 지금까지 시장이 붕괴된 후 자연스럽게 가장 큰 위협은 (그들이 그랬던 것처럼) 부동산도 위험함을 보여주었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중앙은행들이 의도적으로 부동산 금리를 올리고 통화 가치를 낮추려고 애쓰면서, 다른 것들을 구매하게 하는 것은, 유휴 자본을 많이 가진 사람이 그것을 넣기를 원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충동적으로 만들지 않을 수도 있는 것

반면에, 누미즘 금화는 희귀성과 조건에 따라 주로 공급과 필요에 의해 가격이 책정된다. 그들은 종종 약 90%의 금으로 구성되어 인터넷고물상 있다.

그 결과, 당신의 목표가 금속을 수집하는 것이라면, 금값에 따라 가격이 더 직접적으로 변동될 것이다.

대부분의 장식부속품은 겨울철과 여름철에 사용되는 색상과 관련이 있어 시원한 색조로 이해되고 금은 따뜻한 색조로 이해되는데, 가을과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조로 패션전문가들에 따르면 금빛 귀금속은 금색, 부드럽고, 땅빛인 따뜻한 색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금빛 귀금속은 빨강, 주황색, 회색, 크림, 올리브색, 연한 갈색, 굴과 같은 색을 포함한다.

가을의 색은 따뜻해야 하지만 봄의 따뜻한 색을 위해 약간 더 밝아야 한다.

티알, 연어, 청록색과 같은 따뜻한 색은 금 보석으로 훌륭해 보이거나, 그 반대의 경우 검은 색은?

최근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은 순위에 있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려면,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기존 금리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누가 금을 사는지 보자. 거품 군중 속에서 금이 남아 있다는 선호되는 증거 중 하나는 우리가 신문에서 보는 금에 대한 끊임없는 광고다. 자연스럽게, 이 광고들에는 극도로 이상한 것이 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않는다. 적어도 95%는 금을 구입하는 것을 제안하고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단지 이 광고를 직접 보라. 만약 금이 거품 속에 남아 있다면, 이것들의 추진력은 다음과 같다. 어리석고 부주의한 투자자들에게 금을 버리는 것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 반대는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이 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의 중요한 지점을 가져온다. 아시아로 가고 있다.

금은 온스당 700달러 정도였어야 했는데, 내 사촌이 그의 질문을 했을 때, 그 후 몇 년 동안 통화 위기가 전개되고 전 세계의 예비 은행들이 금리를 밑바닥으로 낮추고 경제에 돈의 홍수를 완화하려고 시도하면서 1,800달러를 넘어 급증했다.

다음 단계는 패션 보석 조각의 금의 무게를 인식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램으로 측정한 귀한 보석 조각의 일반적인 무게로 패션 보석의 금 부분을 증가시킴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금 비율이 50%이고 당신의 보석 조각이 30그램이라면, 그것은 패션 보석의 금의 무게가 15그램10%라는 것을 의미한다.

규칙적인 시간에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좋은 일반적인 지침이다. 지금쯤은 정상시라고 생각하시면 10%는 구매하기에 이상적인 금액입니다.이런 정시를 믿는다면 구매한 수량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금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과 나는 금 회사의 주식이 아니라 물리적 금을 제안하는 사람들이 번창할 것이다!이 글에서 금의 비율은 온스당 약 1,500달러 입니다!나는 2년 이내에 금의 비율이 온스당 5천 달러나 더 많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금을 보내기 전에, 그 금으로부터 어떤 가치도 없애는 것이 최선이다. 예를 들어, 반지를 제공하는 경우, 금을 하나씩 제거하거나 금을 제거하여 은, 백금, 돌과 같은 다른 합금도 그들만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금을 분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다. 만약 당신이 다른 귀중한 금속이 있고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그것은 더 좋다. 이와 마찬가지로 그 재료의 비율

시장에서 유일하게 손에 잡히는 부분은 투자 기능에 사용되는 16%인데, 이것은 금화와 막대 같은 곳에 있다.

이것은 추측이 중요한 유일한 곳이다.

2011년의 연간 세계 사용량 3위는 428개의 메트릭 부하를 소비한 중국에 이어 엄청난 745개의 메트릭 로트를 가진 인도였고, 128 메트릭 힙을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은 실제로 세계 각지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로 끝났다. 금은 그것이 경멸받는 곳에서부터 소중히 여겨지는 곳으로 흘러가고 있다.

번성하는 아시아는 더 많은 금을 살수록 더 많은 금을 사게 된다. 2011년 세계 금 협의회에 따르면 소비자 금 수요는 중국에서 25% 증가했으며 인도에서는 38%의 놀라운 증가를 보였다.

본질적인 제안: 페스트처럼 이런 장소들을 막는다! 그들은 최고의 사기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