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byrnesurfboardsaustralia  

필수적입니다.글로 모든 것을 얻으세요

필수,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 부품 및 노동에 대한 서비스 보증의 세부사항, 모든 것을 나타내는 모든 것을 서면으로 받아라. 기계공이 서면 가격 견적을 하지 않을 경우, 너무 게을러서 그것을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지 않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뉴정직한알카 것이다. 그리고 요금과 서비스 보증 세부사항을 갖추자마자, 당신이 쇼핑하러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비용을 낮추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많은 서비스 센터는 헌신적인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이나 당신의 4번째 새 타이어 세트에 대한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제안을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가게를 찾는데, 당신이 오랫동안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재미없고, 그리고 더 이상 영업이 열리지 않음. 또한 품질의 장인정신을 찾아야 한다.

할인율을 얻기 위해 결코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오일 유지 관리와 같은 공통된 수리 작업이 있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할 때 자동차 연도와 디자인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다른 중요한 도구로는 기본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생성되고 수리 작업 과정의 중요한 측면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보하지 않는 수리, 모든 사람에게 통지하는 수리, 최악의 경우, 고치는 것, 즉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실제로 비교할 수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하다를 가진 기술자에게 갔는지 확실히 물어보고 확인해 보라. 수리 작업 완료

이번에는 차와 트럭 매뉴얼을 찾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추가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 실망하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매뉴얼을 발견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십시오.

, 만약 당신이 많은 자동차와 트럭 디자인에 효과가 있는 매뉴얼보다 석유 유지 문제와 같은 공통적인 수리를 한다면, 당신이 브레이크를 바꾸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연도와 모델에 더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매장의 구매 기능과 장점을 조금 더 청구할 수 있다고 해도,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예우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혜택 시간 연장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비용은 항상 최고의 선택 기술이 아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남아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시작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확인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휴식이나 타이어에 집중하면서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

일단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게 되면, 당신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직장에서 가까운 곳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상점으로 차를 가져가면, 상점 자체가 깨끗하고 정리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원하는 사항과 그들이 당신의 요구 사항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시도하라.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자동차와 트럭 서비스 센터는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당신이 브레이크를 교체하거나 당신이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이다. 이 요소에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한다.

수리작업의 이유를 이해하고 수리작업이 정말로 필요하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을 받는 것. 만약 수리작업이 실제로 필요하다면, 당신은 나중에 더 비싼 수리작업을 피할 수 있도록 서비스샵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소중히 여긴다.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담당자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수적인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살펴보고 슬립에게 서비스 베이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보여주어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좋아 보이는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시커트는 가까운 기지에서 제공되는 차량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독점이 약간 있다고 논의했 뉴정직한알카 다.

종종 당신은 사용된 부품들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