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금연 byrnesurfboardsaustralia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하나씩 복용하세요.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번씩 여러 번 피워라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집중하지 말고, 오늘은 불을 붙이지 않는 것에 집중하라. 일반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일을 성공한다면 긴장감을 극복하는 것이 더 쉽다. 단기간 목표를 달성하자마자,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o 장기간의 목표들 이것은 당신의 헌신이 더 강해질 때 쉽게 일어날 것이다.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좋은 친구, 가족, 동료들을 추천하세요. 여러분이 담배를 끊는 것을 아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것을 약속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것을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당혹스러운 일입니다. 상황이 어려워지면, 이것은 여러분이 멀리 떨어지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도도그래프 워서.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울 것이고, 금연 절차를 밟을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차가운 칠면조를 포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그만둔 날짜를 선택하는 좋은 생각이다. 변명을 하지 말라; 이 날짜를 고수하라. 피할 수 없는 것을 연기할 이유를 찾지 말라; 당신이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단호하라, 이것은 중요한 엄마이다.시작도 하기 전에 일을 멈춘다.담배를 끊는 큰 문제는, 어떤 시도에서든, 대부분의 사람 도도그래프 들이 담배를 끊는다는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 20명 중 1명만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 흡연자들이 비흡연자가 될 것이다. 이것은 대단한 중지율이 아니며 사람들이 니코틴을 끊으려고 시도할 때 겪는 가장 중독성이 강한 마약일 가능성이 높다. 헤로인보다 더 중독성이 있다 이것은 담배를 피우는 것이 명백한 마약을 높은 수준으로 전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어려울 수 있다.

높은 것은 미묘하지만 매우 효과적이다.담배를 끊는 시간 내내 또는 담배를 끊은 시간 후에 살이 찌는 많은 보고서들,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야채와 과일을 먹기 시작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체중 증가를 과일, 채소, 그리고 곡물과 같은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갈망하는 것을 줄일 것입니다.담배를 끊는 선택은 특별한 감정적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강렬한 갈망은 매우 진실하며, 그들에게 희생되는 것은 쉬운 일이다. 당신이 갈망을 가졌을 때, 당신이 어떤 활동을 하고 있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를 기록하면서, 저널에 작곡함으로써 당신의 유발 요인을 감시하라.종료 날짜를 설정하고 여러 장소에 기록 오늘로부터 약 4주 후 오늘 날짜로 기록하여 사용자의 의도를 더욱 확고히 진술합니다.집 달력, 현명한 전화 달력, 전자 일정관리를 컴퓨터에 넣으십시오.달력을 보관하는 모든 곳에서 중지하려는 날짜를 표시합니다.담배를 끊기 위한 가장 초기의 프로그램들 중 하나는 최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다. 담배를 끊는 즉시 그리고 모든 것을 위해, 치료사들은 수년 동안 흡연 프로그램을 끊는 최면이 그들을 도울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로부터 돈을 받아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가장 크고 초기의 의학적인 최면 치료사였다.미국의 최면 클리닉에서, 나는 비록 내가 최면술이 반드시 담배를 끊기 위한 성공적인 캠페인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최면술사들은 그들의 고객들이 담배를 끊도록 하기 위해 최면술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그래서 완성 결과는 담배를 끊기 위해 최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다.e 흡연은 장기적으로 거의 효과적이지 않다.담배를 끊는 큰 문제는, 어떤 노력을 기울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일을 그만둔다는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하는 담배 흡연자들 중 20명 중 1명만이 비흡연자로 끝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대단한 금연률이 아니며, 사람들이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할 때 겪는 어려움을 가장 큰 광고가 될 것이다.마약에 대한 이해와 헤로인보다 더 중독성이 있다 이것은 담배가 명백한 마약의 고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생각하기 어렵다. 높은 것은 강력하지만 매우 미묘하다.이 과정에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다.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