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byrnesurfboardsaustralia  

우리 모두가 육아 실수를 한다면, 행동은 지금 변화를 일으킨다.

만약 우리 모두가 육아 실수를 한다면, 지금 행동은 변화를 가져온다. 우리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우리는 즉시 같은 실수를 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웨딩박람회일정 충하지 않으면서 자기주장을 해야 한다.

반면에 우리는 많은 재미를 가지고 일하면서 육아의 실질적인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또한, 우리들 대부분은 좋은 부모에게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이나 훈련을 필요로 한다.

의사라고도 알려진 교사가 되기 위해 필수적인 지식과 훈련을 찾기 위해 대학을 체크하는 것처럼, 우리가 잘 일하는 부모를 위해 지식과 훈련을 찾는다면, 우리는 발달 과정을 알아야 한다.

무엇을 찾아야 하고,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해야 하고, 각 단계에서 무엇이 그들을 존재하게 하는 것이 가장 잘 되도록 도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개인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스스로 원기를 회복하기 위해 식료품을 제공하는 쇼핑 서비스(Stop and Shop delivery service is PeaPod)를 사용하고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며, 다른 부모와 함께 2주마다 예상치 못한 비용까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원기를 회복할 때 아이들을 데려가야 한다.

당신이 그 상황을 제안하는 동안, 그리고 기뻐하는 동안.

그리고 기억하라, 어린아이들이 당신의 상처받은 비판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징계하지 말라. 최근에 한 아이가 나쁜 행동을 즐기도록 수정되면, 다시는 그런 행동과 상의하지 말라!아이가 최근에 징계를 받은 후, 어린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에 관한 모든 것을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그 특정한 범죄에 대해서만 그 젊은이를 징계하고 이전 범죄에 더하여 징계하지 마라.

첫째,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한 개인이 자신의 페이스를 알아내고/또는 코멘트를 할 때, 이것은 오랜 시간 동안 기능하는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스케줄이 과 웨딩박람회일정 중한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딸들의 축구 게임으로 예정될 수 있을 때 온라인 커뮤니티 육아 수업에 어떻게 참석할 것인가? 지역적으로 부모의 수업은 유연함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한 쌍의 시간과 하루를 가지고 있다.

부모의 양육을 다른 부모나 보호자와 비교하는 것. 다른 부모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본질적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부모지만 그들 모두를 24시간 내내 살지는 않는다. 당신은 닫힌 문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그들은 종종 그들이 일반적인 대중의 눈에 있을 때 좋은 부모처럼 행동할 수 있는 끔찍한 부모다. 이상적인 부모가 되어라. 당신의 재능을 다른 부모와 비교하는 것을 멈추고.

이것은 육아가 정말 24시간 내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단지 아이들이 잠자리에 든다고 해서 반드시 육아 다리를 따라가지 않는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다루는데 필요하다. 낮에 이 사람들과 같은 수면 중에 행성 같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한 때가 있다.

불안한 감정 때문에 칭얼거릴 때처럼 아이가 부드러움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당신은 아이를 함께 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어떤 아이들은 쉽게 도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 중 한 명을 잘 대하지 못한다면, 육아 수업은 당신이 찾는 답을 제공할 수 있는 특정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연령 분류 순 양육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소중한 기간과 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통해 앉아야 하는 대안으로,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고, 당신의 자녀에 대해 전반적인 프로그래밍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왜 그것을 잃고 겉보기에는 당신을 화나게 하는지 배울 것이고, 특정한 반응으로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기억하라. 행동은 악의의 하나다!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여러분은 이것을 할 것이고 온라인 수업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몇 주 안에 좋은 부모가 될 수 없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그것을 기르고 있을 때 배운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독특한 아이들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멈추지 않는다.

그리고 여성들이 아빠에게 말할 때 선택: 나는 아빠를 사랑한다.

당신은 모든 좋은 분야에서 최고의 아빠가 된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아주 조금의 유보로, 게다가, 그녀는 그녀가 기간 동안 가져온 치료법의 반영이고 그녀가 이기적이지 않게 가져온 것을 돌려주고 있다.

조와 사라가 조에게 양육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선택한다면, 조와 사라 사이에 미래의 어떤 문제도 비난할 수 있도록 자신을 설정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할 때 조와 사라 사이의 어떤 종류의 미래 문제도 비난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당신이 성공적으로 키웠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 그런 입장에 처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