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시청자들에게 그 안에 매달려서 비디오 전체를 볼 이유를 줘야 한다.

시청자들에게 매달리고 전체 비디오를 볼 이유를 줘야 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쉽게 동기를 부여할 필요가 있다.

비디오의 첫 8초에서 12초는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영화를 보는 사람이 끝까지 보지 않을 날씨를 결정할 것이다. 혹은 단순히 한숨을 쉬기 위해서. 당신이 원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어떤 마법의 주문을 걸지 그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만약 가능한 한 이 비디오에서 그들이 어떤 이익을 얻을 수 있을지를 말하는 것이다. 보고, 찾고,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을 보고 나서 그들이 그래픽을 보면서 얻는 이익으로부터 멀리하라.

나는 당신의 업라인이 당신이 현재 당신의 지역사회에 집중하도록 확실히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인터넷 시대에, 당신의 계정에서 좋은 선택이 https://ko.wikipedia.org/wiki/https://smilealba.co.kr 아닌 것은 14개 언어로 사용 가능하다. 내가 확인했을 때, 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아직 기록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아직 이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페이지는 외국 의사소통으로 쓰여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있는 당시에 당신 자신을 완전히 다른 문화인들을 마케팅할 것이다. 이것을 쓰면, 우리의 사업은 여러 나라에 있다

테니스화 길이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이미지나 삽화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사용하거나, 어떤 경우든 비슷한 음악을 사용하거나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모든 연구를 하면서, 이런 종류의 공통 영양소 목록을 만들어라.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그 요소들을 개인화된 비디오에 포함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슬프게도, 유튜브 계정이 보통 구글 소유로 금지되는 것이 더 높아지면, 한 개인은 구글이 여러분에게 대리석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니 여러분 자신에게 큰 호의를 베풀고, 여러분이 동영상을 트래픽으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합법적이고 100% 윤리적이고 정직하라. 그리고 동영상이 받은 트래픽의 양도 그렇다.

또한 동영상의 자연스러운 부분을 설명하는 데 드는 포스트 비용 링크가 추가됨 – 따라서 웹 사이트 링크를 클릭할 수 있게 됨.이 전략이 효과적일지라도 나중에 줄을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 하단에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

유튜브는 당신의 도메인을 광고하는 좋은 방법이다. 나는 이틀에 한 번씩 내 비디오를 업로드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확실히 가능하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나는 또한 확실히 당신이 카메라 쇼트도 아니라는 것을 안다. 유투브 마케팅을 온라인 전체 온라인 전략에 반드시 포함시켜야 한다.

이 채널을 통해 세상에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일 때가 많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솔루션은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우리가 보는 것을 구독할 만큼 충분히 그들을 찌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멋진 자료를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더라도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당신은 유튜브 유튜브가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도록 이 모든 작은 도구들을 당신에게 주기 위해 확실히 짧은 작은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특정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허용 – 다른 사람들에게 동영상을 전달하도록 권장하여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만들 수 있 https://smilealba.co.kr 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청자들이 신청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가능한 한 설명을 하라. 그들은 그것에 대해 감사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의도된 사람들에 의해 보여지도록 할 것이다.

팁 4는 프로필의 일부이며, 단순히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되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키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뷰를 의미함

유튜브에 얼굴을 찌푸린 다음 어떤 비디오에 대한 설명이 회로적으로 부족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비디오가 로드되는 데 그 모든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

하지만 강력한 옛날을 담고 있지만 비디오 콘텐츠 공유와는 관련이 없었다. 비디오는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긴 경향이 있었다. 비디오를 실행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결코 남녀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이 분리되어 있었다.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비디오 클립 레슨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회사 장소를 이용하여 오래된 클립을 결합하고 있다면, 개인들은 이 개인들을 사랑하기 덜 취약하다. 유튜브의 힘을 사용하는 몇 가지 기발한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유튜브에 게시하는 비디오는 지역사회에 그것을 의미하도록 연설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종종 공유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도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