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Google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온라인 상점의 실적을 향상시키는 방법

Google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온라인 상점의 실적을 향상시키는 방법
Google 애널리틱스는 마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전자상거래 설치 터와 회사 소유자 모두가 사용하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모니터링, 전환 계산, 사용자 행동 조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는 온라인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사용자가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실적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Google 애널 전자상거래 설치 리틱스를 활용하여 온라인 스토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5가지 필수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트래픽 소스 추적
Google 애널리틱스로 트래픽 소스를 추적하는 것은 구매자가 온라인 비즈니스를 찾는 방법을 파악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를 통해 브라우저에 URL을 입력하는 직접 트래픽, 자연 검색 결과, Facebook이나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블로그 또는 스토어에 다시 링크된 기타 웹사이트를 통한 방문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를 활용하면 가장 좋은 성과를 내는 채널을 파악하여 해당 채널을 개선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1. 소비자 행동 조사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을 분석하면 방문자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와 사이트를 완전히 떠나기 전에 각 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이탈률) 등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있는 동안 어떻게 행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스토어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이해하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더 쉽게 파악하여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르고 비즈니스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여 결국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관찰 3.
이커머스 사이트의 모든 소유자는 전환율을 모니터링해야 하는데, 이는 마케팅이 방문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명확한 지표를 제공하기 때문이며, 이는 다른 어떤 측정치로도 달성할 수 없습니다.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소유자는 Google 애널리틱스의 대시보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간 경과에 따른 전환율에 대한 자세한 정보에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궁극적으로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적용할 때 보다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1. 이벤트 모니터링 구성
    이벤트 추적은 이커머스 웹사이트에서 링크나 버튼을 클릭하거나 결제 과정에서 특정 페이지를 보는 등의 특정 사용자 행동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행동은 고객 여정에서 잠재적인 이탈 지점이 발생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기업이 방문자에서 고객으로 전환을 늘리는 데 필요한 특정 부분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데이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훨씬 쉽게 문제를 식별할 수 있으며, 추측에 의존하지 않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분석을 위한 맞춤형 보고서 디자인 마지막으로, 비즈니스와 마케팅 담당자는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맞춤 보고서 분석을 생성함으로써 온라인 스토어의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문서 전체에서 수집한 다양한 지표를 결합하여 첫 페이지 대시보드에 자주 표시되는 트래픽 총계 수치를 넘어서는 웹사이트 활동에 대한 고유한 보기를 생성하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향후 활동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하면 언제든지 이러한 보고서를 활용하세요. 이러한 보고서는 표면 아래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깊고 철저하게 살펴보고 너무 늦기 전까지는 발견할 수 없는 패턴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