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다음 7가지 기법으로 식단을 유지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다음과 같은 7가지 방법으로 식단을 유지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건강을 극대화하려면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식단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식단을 꾸준히 유지하고 목표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필라테스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 7가지 전략을 고려해 보세요:

  1.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세요. 식단 유지의 첫 번째 단계는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짧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여 초기에 궁극적인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노력해야 할 목표가 있으면 동기 부여가 유지됩니다. 목표가 현실적이고 측정 가능한 것이라면 다이어트 계획을 얼마나 잘 지키고 있는지 추적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2. 음식 일기를 작성하세요. 식단 일기는 식단 계획 준수 여부를 추적하고 장기적인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또한 과도한 간식 섭취나 채소 부족 등 조정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어 상황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기 전에 더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식사를 추적하고 식사 후 신체적, 정신적으로 어떤 기분이 드는지 기록하려면 앱이나 메모장, 일기장 등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미리 식사 계획을 세웁니다: 건강한 식단을 필라테스 유지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일정이 바쁜 주중이나 주말에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식사를 만들어 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항상 포만감을 주는 맛있는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식재료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식사 계획을 세우면 식료품 쇼핑도 더 간편해집니다. 이렇게 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계산대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물건을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처음에는 조금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지만, 식습관의 일관성을 장려하고 나중에 배고픔이나 갈망으로 인한 해로운 결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장기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일상 생활에 신체 운동을 포함하세요. 운동은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를 얻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단 계획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운동은 운동을 마쳤을 때 기분을 좋게 만드는 행복 호르몬인 엔도르핀을 생성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는 동기 부여를 증가시킵니다(특히 운동이 규칙적인 일상의 일부가 된 경우). 집 밖이나 집 안에서 일어나서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신체 활동으로 간주되며, 개를 데리고 산책하거나 동네 공원을 달리거나 집에서 온라인 요가 수업을 듣는 것도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신체의 칼로리 소모 능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항상 도움이 됩니다).

5 더 나은 대체 식품을 찾아보세요: 음식에 대한 갈망이 심하다면 전반적인 영양 목표를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더 건강한 대체 식품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캔디바 같은 달콤한 간식이 먹고 싶다면 귀리, 꿀, 말린 과일, 견과류로 홈메이드 그래놀라 바를 만들어 보세요. 시중에서 파는 인공 감미료 없이도 원하는 단맛을 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냉동 바나나를 초콜릿과 땅콩버터에 담근 다음 냉동실에 몇 분간 넣어두면 섬유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시원한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안을 찾으려면 약간의 상상력이 필요하지만, 나중에 죄책감에 시달리지 않고 먹은 음식이 여전히 영양가가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6 유혹을 뿌리치세요: 유혹을 완전히 뿌리치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지만, 특히 자판기에 달콤한 간식과 음료가 구석구석, 복도마다 놓여 있는 직장과 같은 환경에서는 현실적으로 유혹을 뿌리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과일, 견과류, 트레일 믹스, 요거트 컵 등 영양가 있는 간식을 쉽게 구할 수 있다면 굳이 과자 봉지나 초콜릿 바를 찾을 일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또한, 식료품 저장실과 냉장고를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채우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을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일곱째, 휴식을 취하세요. 아무리 의지가 강해도 누구나 가끔은 휴식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의 성취에 대해 스스로에게 보상하세요. 친구들과 외식을 하든, 일주일에 한 번 좋아하는 요리를 먹든, 한 달에 한 번 멋진 디저트를 먹든, 실수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며,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에 대한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니 그 여정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