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물어보세요: 부동산 투자의 네 가지 장점

물어보세요: 부동산 투자의 네 가지 장점

요약: 1. 소개
부동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호스트바 산 투자의 이점 알아보기 부동산 투자의 정의 A. 세금 혜택 B. 2.

  1. 예상 감가상각이 부동산 가치에 미치는 영향 3.
    레버리지 및 자금 조달 가능성, 섹션 IV V. 현금 흐름 및 현금 수익률의 장점

소개

초보 투자자든,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장기적으로 수입원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는 노련한 투자자든, 부동산은 오늘날 가장 안전하고 수익성이 높은 투자 대안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부동산 투자가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금 혜택, 자본 성장 가능성, 신용 및 레버리지 활용, 건물 임대 또는 공개 시장 매각을 통한 현금 흐름 수익 등 부동산 투자의 4가지 주요 이점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세금 혜택

부동산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상당한 세금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임대인이 임대 부동산을 통해 벌어들이는 소극적 소득과 관련된 세금에 관한 연방 규정과 현지 주법에 따르면, 모기지 이자 납부액, 소유 기간 동안 납부한 재산세, 임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감가상각비(과세 대상 소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됨) 등에 대한 공제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이 모든 혜택은 투자자가 매년 세금을 준비할 때 매년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가치의 잠재적 성장

부동산 투자는 장기적으로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지금 좋은 가격에 집을 구입하면 나중에 집을 팔기로 결정할 때쯤에는 그 가치가 크게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자연재해나 기타 시장 영향으로 인해 큰 감가상각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즉, 처음 부동산을 구입한 후 추가적인 개조나 추가 작업을 하지 않더라도 시장 가치가 상승할 때까지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나중에 상당한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및 자금 조달 가능성

또한, 부동산 투자는 주식이나 채권과 같은 다른 자산군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특별한 금융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담보 대출을 통해 집을 담보로 돈을 빌리거나 낮은 이자율 호스트바 로 모기지를 받을 수 있으므로 투자자는 목돈을 미리 저축하지 않고도 빠르게 자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가처분 소득이 많지 않지만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건물 소유와 같은 고수익 투자 기회에 접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현금 흐름과 현금 수익률의 장점 마지막으로, 임대 부동산을 소유할 때 얻을 수 있는 현금 흐름의 이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이는 해당 시설에 거주하는 세입자로부터 매월 임대료 수표를 받거나, 구매자가 수리/개조에 약간의 돈을 투자해 수리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더 높은 가격으로 다시 시장에 내놓는 단기 플립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러한 거래는 종이 증권이 아닌 실물 자산을 다루기 때문에 기존 주식 투자보다 수익률이 더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부동산은 세금 혜택과 공제, 상승 가능성 등 위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요소를 고려할 때 현재 가장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투자 옵션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