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캠페인의 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대대적인 수정보다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약간 수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snspro-web.com 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개인적인 캠페인을 조정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개인적인 콘텐츠와 개인적인 콘텐츠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초석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모델이 사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15개가 넘지만, 당신 자신을 너무 얇게 펼치지 마세요.당신은 지배적인 참가자로부터 팔로워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시청자들이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추고 싶을 것이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돌아다니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라고 모건은 덧붙인다. 당신의 최고의 고객 아바타가 매우 활기가 없는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회사인 소셜 락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또한 각 소셜 플랫폼 내부의 분석을 사용하여 청중과 함께 가장 잘 수행되는 소셜 컨텐츠가 무엇인지를 훨씬 더 잘 파악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같은 범위를 가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부는 이미 상당한 청중과 강력한 평판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이미 당신의 제품을 알고 있고 좋아한다는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것이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된 방법으로 기능해야 합니다. 이러한 각 사이트는 고객이 품질이 좋다고 생각하는 다양한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수집, 큐레이션 및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여러분이 제대로 뛰어들어 소셜 미디어에 한 가지를 발표하기 전에, 다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더 큰 그림을 살펴봅시다. 예를 들어, 치폴레와 같은 제조업체들은 틱톡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시도한 최초의 업체들 중 하나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최근 HubSpot 블로그 리서치에 따르면 기업가들은 새로운 플랫폼이나 신흥 플랫폼에 대한 모델을 일반적으로 1주일 정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추적 도구는 팔로워와 청중이 무엇에 대해 잘 대답하고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수정해야 하는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드를 창출하고 전환을 촉진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지표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지지도를 높이고, 프로필에 대한 전체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기업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현재 및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 직원, 언론인, 블로거 및 기본 대중과 함께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을 상대한다.
전략적 단계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광고 캠페인의 관리, 거버넌스, 범위 설정(예: 추가적인 능동적 또는 수동적 사용) 및 원하는 소셜 미디어 전통과 어조의 기관으로 구성된다. 페이스북은 2021년 광고를 위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선정되었다. 조사 대상 광고 컨설턴트의 약 93%가 페이스북의 글로벌 인재 기반을 깊이 고려하면서 홍보 기능을 위해 사이트를 사용했다고 진술했다. 수익형 마케팅 휴양지로 변신한 또 다른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인스타그램이다. 페이스북 소유의 이 앱은 기업들이 사진과 태그에서부터 스토리와 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코덱을 통해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특히 개별 소셜 캠페인 내에서 일반적인 모습을 갖추기 위해서는 콘텐츠가 필요하지만, 모든 소셜 콘텐츠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따라, 그들은 매력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카피의 조합을 좋아한다.
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는 이러한 콘텐츠 유형 중 하나 또는 두 가지만 허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체 내 게시물의 조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당신의 사업 계획에 완벽하게 들어맞기를 원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소규모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방법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는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를 보완해야 합니다.인스타그램이 본질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것을 아무도 알려주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사람의 피드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당신은 사진, 삽화, 텍스트 콘텐츠 https://snspro-web.com 가 예술이라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당신의 게시물을 동반해야 한다.
Canva와 같은 콘텐츠 제작 도구에는 숙련된 것처럼 보이고 엠블럼이 있으며 브랜드와 일치하는 비주얼을 신속하게 만들 수 있는 템플릿과 옵션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추가적으로 유료 사회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