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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것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들이 데이터를 발견하고, 상품을 평가하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식을 변화시켰다.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중요성을 인식하고, 두 번째 많은 사업자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들은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구매자의 배려를 포착하고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사진과 비디오는 구매자의 구매의도를 끌어내는 데 도움이 된다(Hautz, Füler, Hutter, & Thürridl, 2014). 소셜 미디어 광고(Social Media Advertising)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당신의 상품 및/또는 서비스를 광고하고, 청중과 이웃을 만들고, 사이트 방문자들을 당신의 소규모 사업으로 유도하기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이다.무버스+쉐이커스는 스킨케어 모델 제품 중 하나를 하이드로 하우스의 폭탄 쉘에 보여주기 위해 데이트 쇼 트로피를 채굴했다. 격주로 받은 편지함에 최신 광고 아이디어, 전략 및 모범 사례를 전달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링크 구축을 지원할 수 있으며 웹 최적화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타겟팅(Targeting)은 선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광고 및 게시물을 표시하는 방법을 가리키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간입니다. 대부분의 소셜 광고 플랫폼은 광고주들이 연령, 위치, 성별 및 기타 인구 통계에 기초하여 시청자를 정의하고 결정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타겟 시장은 당신이 어필하고 싶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모델 가이드라인 개발을 도울 수 있다.

참여율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팔로워로부터 얼마나 많은 상호 작용을 얻는지를 알려주는 지표이다. 그것은 그것을 본 전체 번호의 당신의 제출에 참여한 고객들의 몫으로 계산된다. 좋은 참여 가격(1-4%)은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의미합니다.이제 버퍼 게시와 같이 원하는 시간에 콘텐츠를 자동으로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정력적인 구성원이 되는 것은 브랜드 의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의 소비자 시간 증가는 사용자가 당신의 광고나 프로필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마침내 구매자로 바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키면서, 당신의 청중과 관련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포럼에서 다양한 홍보 도구를 사용하면 이 기회를 활용하여 비용 효율적으로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UGC를 공유하는 것은 진정성을 촉진하고, 믿음을 구축하며, 그들 자신의 시청자로부터 구매 선택을 유도한다.

전통적인 소매업의 영업 수익률은 계속해서 아니라고 말한다.

한편, 온라인 상점은 현재 영업이익률이 개선되고 있다(Wang et al., 2016, Yu et al., 2019).2012년 초, 나이 오피 키는 메이크 잇 카운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의 시작은 유튜버 케이시 네이스타트와 맥스 조셉이 34,000마일을 여행하여 13개국의 16개 도시를 방문한 유튜브 비디오를 시작하게 했다. 그들은 수천만 명의 쇼핑객들이 사진을 가져오고 트윗을 보내며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한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 #MakeItCount 유튜브 영상은 입소문이 났고 나이키는 2012년 수익이 18% 향상되었으며, 이 제품이 출시되었다.당신이 게시할 수 있는 것과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와 결합하기 위해 해시태그와 함께 발생하는 것은 훌륭한 브랜딩 전송이다. 콘텐츠 재료 기술을 고안하는 것은 많은 노력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목표로 귀결된다. 캠페인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무엇이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개인의 구매를 장려하는지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2022년 스프라우트 소셜 인덱스™에 따르면 조직의 약 60%가 매일 소셜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더와 실무자 모두 소셜 데이터가 제공하는 귀중한 통찰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참여에 관한 것이므로 현재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목표는 2023년으로 가는 소셜 미디어 팀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면서 말이죠. WordStream의 PPC University는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혜택을 누리려면 꼭 이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튜토리얼 및 플랫폼 지원 기사를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전략적 측면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