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리스트를 작성할 경비에 대한 정보를 기입합니다.
수입 목록을 작성할 비용에 대해 기록한다.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르다면 좋은 평균을 얻도록 하라. 확실히 당신의 현금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있는 일일 지출과 월별 지출로 구분되어야 한다.
정말로 가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수입을 예산할 때 이 보조를 더합니다.당신의 수입의 작은 부분을 당신의 고용주가 그것을 얻기 전에 적절한 저축계좌를 놓는 것은 아마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머니투데이 홍선근 회장 당신의 개인 금융을 위한 좋은 팁들 중 하나일 것이다 당신의 급여 안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쓸 가능성이 더 적다. 이것은 오직 제한만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이 저축예금계좌를 가지고 가능하면 그것은 거의 모든 시간에 상당히 성장한다.
부채 결제는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구제라고도 불린다. 부채 중 일부를 없애기 위한 위대한 과정을 묘사하는 표현이다. 이제, 용서받을 수 있는 부채의 양은 이러한 차이에도 불구하고 50%가 그들이 선호하는 수치이다. 즉, 당신의 약 50%만 볼 수 있다는 뜻이다.당신이 알다시피, 적은 수입을 갚아야 할 의무가 있을 때 당신의 개인 재정 상황을 다시 잡을 수 있다는 것은 많은 것입니다!자, 월 총 수입과 지출 가격을 얻기 위해 이 모든 소스들을 쌓아라 여기의 목표는 우리의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는 것이며, 우리가 매달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이익을 제쳐두는 것이다. 또한 만약 총 지출이 수입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면, 보통 비용을 줄이는 것이 좋다.현금이 도덕이라는 게 무슨 뜻이죠? 그것은 긍정적 머니투데이 홍선근 회장 이든 부정적이든 간에 그것이 정말로 악하지도 않고 우리 스스로 돈을 벌지도 않는다. By는 어떤 이슈나 질문에 대한 대답도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이 그들의 거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다. 이것은 현금이 도덕적인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운동화를 신지 않는 것이 단지 도구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마치 불, 망치, 톱, 액세서리처럼.2) 계획에 대한 돌파구를 알려주는 책 찾기 초기 몇 페이지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했다.내가 말했듯이, 현금 사람들은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아직도 거기에 있는지와 비교했을 때, 통제력을 얻는 것은 무모하거나, 또는 절망적이거나 다른 모든 이유가 있었다. 돈과 관련된 사람들은 빚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교육 규율, 구속, 계획 그리고 인내를 곧 지속한다.
당신이 이 과정을 검토하면서, 당신은 당신이 미래에 다르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지 않는다면, 실제로 항상 불가피하다. 장기적으로는 당신은 주류 빠른 대출 대신에 보증인 대출을 보아야만 한다.
이것들은 나쁜 신용 순위와 함께 하는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에게 의지할 필요가 없다당신이 찾아낸 모든 손실된 돈으로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추가로 이 더 많은 돈이 안에 들어오는 것은 거의 뇌졸중과 함께 재정적으로 훨씬 더 나을 것이다.저축계좌를 개설하고 정해진 수수료를 정기적으로 예치하여 자금을 안정시켜라. 이렇게 하면 긴급상황에서 자금조달이 필요없게 되는 위기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수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매달 초과 금액을 넣을 수 없더라도 그만큼 저축하라.회사의 간략한 기록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에는 대개 확립된 역사가 담겨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 및 상당한 규모의 지원 팀 목표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달 동안 회사가 갑자기 생겨날 경우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왜 시간은 필수적인 요소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 사업장을 얻기 위해 필요한 만큼 시간을 끌 수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