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당국에 의해 밝혀지지 않은 교육 대학에 대한 미확인 사실

세계화, 정보화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여 유능한 예비교사를 양성하기 위한 새로운 주제들이 만들어졌다. 모든 예비 학자들이 수학적 패턴을 설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으로 산술을 가르친다는 진리가 특징일 수 있습니다. 2012 년에 설립 된이 부서는 조기 아동 교육 및 주제 코칭과 관련된 전문 지식 습득을 통해 유능한 유아 교육 전문가를 양성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IQ MENTOR 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인간의 다양성을 풍부하게 할 가치가 있고 어떤 면에서는 우리의 예외적인 다양성을 축하한다.

다양한 문화, 연령, 민족, 성별 IQ MENTOR 및 기술에 대한 우리의 따뜻한 환영은 캠퍼스 프라이드 색인, 군사 친화적 인 학교 및 전국 다양성 담당관 협회로부터 국가 인정을 받았습니다. 뉴욕시에서 TC를 선택하면 ⁇ 에서 배우고 세계적 수준의 학생들과 함께 세상을 변화시킬 수있는 변형 분석에 대한 대안에 투자하게됩니다. 당신은 여기와 해외에서 각각 당신의 과목에서 일자리를 준비 할 수있는 NYC에서 경험을 습득합니다. Alum Amy Peterson은 그녀의 과학 교실을 각 학자들이 도전받고 그들의 개념을 공유하는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예술가, 학자, 예술가 및 교육자인 Lakeya Omogun 박사는 정체성, 문화 및 언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전환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역할에서 그녀의 사명을 수행합니다.

학교 시스템에서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은 관리자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범주 아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장소는 중요하며 교수 시스템의 모든 학생들의 삶에서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이 나라의 모든 주에 적합한 교육을 얻기위한 단계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오늘날의 교육 분야에보다 전문적이고 지식이 풍부하고 조직 된 사람들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강사, 관리자 또는 학교 현장의 다른 장소에 상관없이 선두 주자로 전환하기 위해 어떤 자격과 교육이 필요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학교 스펙트럼에서 유치원 트레이너에 이르기까지 교장에게 교수 지구 교육감이되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이 웹 사이트는 유익하고 간결한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젠트리 교수는 영재, 창의적, 능숙한 교육을 주제로 한 거인이었다. 더 큰 교육에 들어가기 전에 그녀는 교사이자 관리자로서 K-12 환경에서 12 년을 보냈습니다.

중등 학교 강사, 연구원 및 교수에 해당하는 학교 교육 분야의 오랜 운영 지도자를 위해 교육 이론 및 실습에 관한 다양한 과정이이 부서에서 제공됩니다. 이 부서는 일본 교육을 육성하기 위한 전국적인 대학 교사 연수 기관입니다. Department of College는 대학생들에게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전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성 개발과 유사한 덕목을 키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리고 많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매년 우리의 홍보 모델들에 의해 제공된다. 우리는 학교와 프로그램 단계 모두에서 많은 자금 지원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장학금에서 보조금 지원 직책, 봉급 및 서비스 상환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모든 선택들을 탐구하고 여러분이 처음에 자격이 없다고 생각할 때에도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프로그램을 매혹적인 모든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접근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 Education-Colleges에서는 교사, 직원, 대학생 및 노인들의 능력과 에너지를 모집하여 빈번한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추진합니다.

Ruth S. Harley University Center에 500 명이 넘는 Adelphi 커뮤니티 회원이 모여 STEM 및 건강 관리 연구, 음악 및 무용 공연, 게임 성장, 컴퓨터 과학 전시회 및 학생 예술 작품을 관람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학자들과 연구자들이 빛을 발할 수 있는 연간 대안이다. Princeton Review는 Adelphi University를 학교 아이들을 위한 교육 제공 및 경력 준비, 캠퍼스 정책, 이니셔티브 및 행동을 기반으로 최고의 북동부 대학으로 선정했습니다. 학생, 근로자, 교직원, 졸업생, 친구 및 가족 모두가 초대됩니다!우리의 카니발, Adelphi 5K, 가을 예술제, 옥토버 페스트, 동창회 모임, 정통 RENT 캐스트 멤버 인 Anthony Rapp의 특별한 효율성, 그리고 많은 흥미 진진한 이벤트를 즐기십시오. Adelphi 졸업생은 ⁇ 에서 눈에 띄며 드물게 동료들보다 out-earn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