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연간 매출 150,000 달러로 어떻게 뛰어 올랐는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기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걸렸는지에 대해 말하는 이 매혹적인 제출서를 읽어보십시오. 답변은 6 개월 만에 $ 0에서 $ 7K 소득으로가는 한 계열사와 첫 번째 제휴사 판매를하는 데 3 개월이 걸린 방법을 설명하는 또 다른 회사 (약간 $ 310!)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의 방정식은 단지 제품을 만들고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수반할 뿐이다. 공급을 창출하거나 지원하거나 완수하는 것과 같은 더 엄격한 의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직접 제휴 응용 프로그램 + 최고의 제휴 네트워크의 번호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특정한 공간에서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로 갈 것이다. 그것이 에스프레소든 뜨개질이든 합성 지능이든,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고 정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마사지사이트 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보면 당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메시지를 계속 전달하라.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를 구축하는 데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조만간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주요 주류 광고 전략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작자 또는 제휴사로서의 업무를 수행하거나 디지털 시장에 투자하기를 원하십니까? 그런 다음 Hotmart 플랫폼에서 상품을 홍보하거나 판매 할 때 실수하지 않도록 모범 사례 중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자주 요청되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안 페르난도는 15년 동안 시장에 있었던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그는 eBay에서 판매하고 Alibaba에서 대량 구매하는 전자 상거래 에이전트로 시작했습니다. 곧 그는 고객 서비스를 피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으로 옮겼다. 그들은 그에게 제휴사를 촉발 시켰고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키워드를 가르쳐주었습니다.

그 둘 다 잠재적이지 않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그것을 잘 의식하는 사람의 목적, 바라건대 당신의 청중이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는 사람이기를 바란다. 추가적으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사람들이 나중에 질문을 받게 될 경우, 일단 제품을 사용하고 실행하면 답변을 할 수 있다는 현실에 대해 안심하게 만든다. 거기에 질문이있을 때, 나는 개인이 내가 홍보하는이 물건에 현금을 지출하는 개념에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싶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을 뿐만 아니라 청중을 참여시키고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 흥분시키고 싶을 것이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로 간단히 내 목소리 임),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리드 당 비용, 클릭 당 비용 및 설치 당 가격을 구현합니다. 이것은 소셜 마케터가 정기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에서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브랜드 또는 콘텐츠 제작자이든 관계없이 제휴 웹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성과 기반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초기 형태 중 하나입니다. 90 년대에는 트렌디한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개인이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를 더 쉽게 찾고 탐색할 수 있게 되자 마케팅은 끝없이 바뀌었다.

사회적 증거는 개인이 대중이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끌릴 것이라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는데, 한 소매점 주변에 엄청난 마사지사이트 군중이 모이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자.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관계가 있는 다른 상품을 할인해주는 것일 수도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남아 있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다시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사람들이 구매를 하기 전에 이 정도의 정보를 제시할 수 있다면, 실제로 구매를 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그것은 서비스 제휴사로 판명되기 쉽고, 청중이 특정 경험을 필요로하는 필요한 작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가맹점이나 커뮤니티를 통해 즉시 작업하든,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신청, 승인 및 확실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지역 사회를 통해 일할 때, 당신은 때때로 상인을 미리 알지 못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그들과 관계를 형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제안은 청중의 요구에 부합하고, 당신이 그들과 쌓은 신뢰를 남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사용하고, 훌륭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완전히 조사되고, 정말로 좋은 추천을 느끼는 한 가지를 위해 제휴사로 변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추구하는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꽤 확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