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축구에 대한 작은 비밀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 부흥.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레크리에이션과 관련하여 사용될 때 위에서 설명한 것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라는 용어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주로 영어 사용 세계의 여러 요소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전문가 리그의 요구에 따라 럭비는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되어야했습니다. 몇년 안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이것은 ruck을 play-the-ball ruck으로 대체함으로써 마커의 tackler와 참가자가 태클한 2 인용 ru https://ko.wikipedia.org/wiki/월드컵중계 ck 콘테스트를 허용했습니다. Mauls는 볼 캐리어가 개최되면 중단되었으며, 볼 러크 플레이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결성했습니다. 처음으로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공식적으로 영국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많은 축구 규정의 현대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골대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주로 득점하는 수많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내내 크리켓 경기자를 지키기 위한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클럽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월드컵중계 축구의 창설에서 두 번째로 정의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다양한 규칙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 경기는 1858년 7월 31 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주로 Shrovetide, Christmas, Easter와 같은 중요한 종교 축제에서 진행되었으며 Shrovetide 게임은 다양한 영국 도시에서 유행의 시대로 살아 남았습니다. 럭비 조합의 법률은 럭비 리그의 법률보다 덜 중요하지만 20 세기를 통해 추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열리는 축구 경기가 기록되었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회원 중 한 명은 나중에 학교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모음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 간의 차이를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원칙에 대한 여러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져 완전히 다른 공립 대학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럭비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이며 고등학교 럭비에 대한 BIG 조정입니다. Bossaball은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inflatables 및 trampolines에 실행. 럭비 리그는 종종 단순히 리그라고 불리며 종종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축구 또는 축구로만 식별됩니다. 럭비 리그 7s 및 럭비 리그 9s는 크기가 작은 팀의 변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