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상품명 : THE DOS AND DONTS OF SNS MARKETING

2019 년에 사람들은 매일 2 시간 24 분의 중간 값을 보냈습니다. 또한이 지표는 소셜 미디어에 소요되는 시간이 1.4 %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를 당신의 시청자들만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들과 오랫동안 상호작용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만든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기 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문에 단순히 광고에 집중하여 광고 비용을 낮추면 수백, 1000 명의 개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이 낮과 밤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비디오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2020 년에 비디오 광고 기술을 만들고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적절하게 사용하면 해시 태그는 콘텐츠 자료가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나고 모델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며 밀접하게 연결된 그룹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즈니스에서 스타일 해시태그를 모니터링하고 이전에 사용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도구는 디지털 광고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자가 게시물의 효율성을 측정하고,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게시하며, 소셜 미디어의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 오피가이드 런 다음 그들의 소셜 채널이 귀하의 개인 홍보 전략에 어떻게 평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경쟁자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이 동일 할 수는 없습니다.

Facebook Advertising inour 가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캠페인을 계획 할 때 피하는 7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시도하십시오. 하나의 하이퍼링크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보여줄 수 있는 겁니다. 독창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압도당하지 않으려면 콘텐츠를 큐레이팅하고 리믹스하십시오.

이것은 구매자가 미디어와 함께 작업하는 방식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TV 순위, 광고, 셀 상거래 및 추가 기능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모바일 오디오 스트리밍 또는 셀 비디오에 해당하는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1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셀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자료에 액세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동영상 수입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비즈니스에서 기대하는 바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청중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이해한다면 너무 힘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사회적 계좌를 요구하면서 그들을 조사 할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지리적으로 구별되는 시장에 상품을 홍보한다면 관련이 있다.

기업가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가져 왔으며 이는 많은 장점 중 하나 일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마케팅 성취의 핵심 요소이며 많은 기업가들이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 잠재력을 깨닫고 있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하는지, 효율적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의 약 96 %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지만 개인의 85 %는 어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