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사실, 픽션 및 제휴 마케팅

나는 제품과 기업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내에서 상상한다.

그래서 내 책임은 내가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내 시청자들 앞에서 그것을 얻는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다른 카테고리에서 특집 제품과 추천을 강조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비슷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ConvertKit을 언급 한 후에 에피소드를 많이 언급합니다. ConvertKit 오피 은 제휴 관계를 홍보하는 데 활발한 자원이됩니다. 나는 내 계열사의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즉흥적으로 이야기했을 뿐,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자연스러운 결론이었다. 결과적으로,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완전히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상품을 혼합하여 추가로 완전한 믹스를 사용하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종종 특정 잠재 고객에게 집중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조직의 주요 웹 사이트에서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Liberty Mutual에는 PPL 마네킹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사 동료는 누군가가 하이퍼링크에서 자신의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그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수도 있고 아마도 당신을 공연 광고에서 제외시킬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마주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더 높다.

최악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청중의 믿음을 잃기 위해서는 한 가지 위험한 제안만 있으면 된다. 신뢰와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웹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잠자는 동안 현금을 벌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예비 시간을 투자하면 고객이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고의 발로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4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로 약속하면 쪼그라 든 순서 내에서 자신의 위치를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고용 된 제조업체는 궁극적으로 당신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결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보통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거대한 회사들에 반대하여 좌절되었다. 만약 그들이 어떤 면에서든 방송 시간을 받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 같은 경쟁자들에 대항하여 성공을 가늠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계열사가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급여 구성을 명확하게 전달해야 한다.

확실히 하고, 그들이 일어나기 전에 그들에게 어떤 조정도 잘 알려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제품을 현재 상태로 유지하고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관리를 연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그들이 광고 도구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소중한 파트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재고가 없고 커미션을 위해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는 자신이 추천한 고객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선택한 작업을 완료할 때 비용을 얻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구동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하이퍼 링크 및 / 또는 TripAdvisor 제휴 웹 사이트로 보내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로부터 생성된 수익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웹 최적화 콘텐츠 자료는 더 큰 웹 사이트보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홍보하기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발견하고 공유하여 웹 최적화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 특히 Instagram, YouTube 및 Tik Tok.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인 페이스북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거나, 웹 세미나와 팟캐스트를 제작할 수도 있다.

제휴사는 맞춤법 오류가 있는 도메인 이름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후 리디렉션에서 수입을 분배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