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소문, 거짓말 및 제휴 마케팅

많은 브랜드가 Instagram의 동료를 적극적으로 검색하여 매력적인 설명과 비타민 모델 @ ritual 또는 고급 수건 및 가운 브랜드 @ weezie와 같은 멋진 사진을 통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제휴사 프로그램에서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제휴사에 대한 모든 모니터링,보고 및 수수료를 처리합니다.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일부 제휴 네트워크는 풀 서비스 관리 또는 프로그램의 셀프 서비스 관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브랜드가 커뮤니티 가입을 신청하는 제휴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사이트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 며,이 제휴사는 수천 개의 제휴 패키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는 귀하의 특정 관심 분야에서 귀하의 범위를 넓힐 수있는 동료,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및 기타 파트너와 귀하를 연결합니다.

대신 창의적이고 작은 일화와 사례를 여기저기 공유하여 아이디어, 당신이 얻으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를 설명하십시오. 첫째, 특정 통증, 이슈, 단점 또는 목표가 있는 목표 시장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 전술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그 광고들을 단속하기 시작했고, 질질 끌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개인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은 잘 좋아하는 패션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경우, 당신은에서 선택할 수있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많이 받았습니다. 스타일 산업은 패키지의 19 %를 차지하는 제휴사 순 마케팅을 지배합니다. 2위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제품이 15%, 웰빙과 웰니스가 11%로 나타났다. 제휴 광고는 예외가 아닙니다 –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의 절반 이상이 잠금 기간 동안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것은 출판업자들과 제품이 홍보되고 있는 제조업자들에게 주된 수입원이다. 전자 상거래 및 제휴 마케팅은 의도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하나에 설정 한 노력은 다른 하나에서 여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승진에 드는 비용을 감당할 만큼 충분히 벌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의 관심은 자극되지만, 당신의 동료, 이웃, 동료들의 관심도 자극된다. 그것은 초보자들을 위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오르막길이라는 인상을 준다. 그러나 당신이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듯이, 꽤 많은 수준에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만약 누군가가 그의 사이트에서 추천되어 구매를 한다면, 매튜 우드워드는 컷을 만든다. 그러나 차이점은 자신의 웹 로그 게시에서 이러한 거래에 하이퍼 링크를 걸거나 새로운 거래가 가능 해지면 전자 메일로 즉시 보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거래는 보통 당신이 건강과 웰빙 블로거라면 새로운 피트니스 제품의 판매자에게 접근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가지고 있을 때 발견된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결정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잉이 얼마나 확립되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얻고 싶은 많은 방법을 포함하여 명심해야 할 수많은 핵심 요소들이 있다.

목표 시장이 투자자, 과도한 순 가치 개인, 투자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손님을 빅 커머스 (BigCommerce)에 소개하면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수수료 (추천 당 500 달러)의 200 %를 벌 수 있습니다!), 또는 기업 구매자 당 $ 1,500.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 링크에서 Momondos 웹 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 할 때마다 데스크톱 및 알약 고객에게는 $ 0.65, 모바일 사용자에게는 $ 0.45가 적립됩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소프트웨어이며 이동 당 최고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여기서 열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다른 사람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그 대가로 매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제휴 웹 마케팅에 종사하는 브랜드의 27.8 %가 블로거와 협력하여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셜 오피사이트 미디어를 제외한 다른 중요한 제휴 채널로는 리뷰 사이트(18.7%), 쿠폰 사이트(14.8%), 뉴스레터(7.2%), 편집 사이트(6.5%) 등이 있다.

예를 들어, 이미 상당한 시청자를 확보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이름없는 사람들이 처음부터 웹 사이트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좋은 현금을 만들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우리의 설문 조사 중 하나는 SaaS COULD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수익성있는 카테고리 중 일부가 될 수 있으며 70 %의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