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제휴 마케팅의 기만적인 기법을 폭로한 특이한 보고서

고객 지원 관련 질문을 받기 위해 24시간 내내 밖에서 대기할 필요는 없다. 다음 단계는 당신의 자아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지식의 공급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고 그 제품을 돕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팔고있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종종 소득 현금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 붙이려는 욕구에서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개인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와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포기하는 여분은 당신이 보답으로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수입 믿음의 두 번째 부분입니다.

성과 기반 마케팅 기법으로 계열사와 회사는 모델과 마케터 간의 소득 공유 관계에서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재능 있는 후속 조치로서, 요령을 연구하는 것은 느리고 부담스러운 고된 노력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하며, 많은 돈보다는 먼저 제휴사 경력을 쌓아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실제로 현장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단계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에서 상호 작용하는 제조업체의 27.8 %가 블로거와 협력하여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를 제외한 다른 필수 제휴 채널은 리뷰 사이트 (18.7 %), 쿠폰 사이트 (14.8 %), 뉴스 레터 (7.2 %) 및 편집 사이트 (6.5 %)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 대규모 시청자를 구축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처음부터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이름없는 개인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좋은 돈을 벌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제작자들이 구글의 제휴 커뮤니티를 통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은 부도덕한 동료들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신흥 검은 양은 훨씬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으로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에 탐지되고 알려지게됩니다.

WP Swings를 게시 바닥글의 동반자로 호출하여 당사 브랜드를 제휴 페이지에 연결하거나 “특별 제안” 배너를 구현하십시오. WP Swings는 아마도 가장 유용하고 실용적인 WordPress 솔루션을 가지고 오피 있습니다. 우리의 상품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사업체들의 성장을 촉진한다.

당신은 전용 광고 지원, 정교하게 제작 된 배너 및 제품 홍보를위한 맞춤 쿠폰 코드를 갖게됩니다. 이러한 회사에서, 당신은 아마 제휴 기업 마네킹에 귀중한 인식을 획득하고 기업을 증가시키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고객 지원, 밀린 일, 그리고 다른 좌절스러운 전자 상거래 문제들을 적절히 다루어야 한다.

대신, 당신은 장기적인 전략, 하나의 중심 라운드 관계 구축을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전략은 내가 부드러운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가지를 수행함으로써 시청자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도구를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제안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상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