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살아있는 것, 죽음 그리고 제휴 마케팅

Goaffpro는 각 가맹점 및 제휴사를위한 제휴 웹 마케팅 웹 사이트입니다. 플랫폼에 가입한 제휴사는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상인들은 광고 캠페인에 많은 돈을 써야 하는 상황에서 새로운 수입 흐름을 창출할 수 있다.

제휴 웹 마케팅 커뮤니티는 귀하의 특정 틈새 시장에서 귀하의 달성 범위를 넓힐 수있는 동료,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및 다양한 파트너와 귀하를 연결합니다.

모든 좋은 회사 뒤에는 환상적인 고객 서비스 팀이 있습니다!질문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 지원 담당자 그룹이 24시간 내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영광스럽고 빠른 도움으로 포스트 어필리에이트 프로를 선택했다.

그러나이 기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플랫폼과 비교하여 데모, 무료 평가판 또는 월간 가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디스커버리, 리크루팅, 최적화, 안전성, 수수료 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 계열사 관리를 효율화한다.

더 높은 효율성을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지루하고 반복적인 핸드북 작업을 제거합니다. 또한 결과 기반 가격 책정 방식을 사용하여 궁극적으로 더 큰 수익 향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실,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회사와 나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제휴 사기는 오피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문구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200개의 제휴 프로그램 중 10개 산업에서 각각 20개의 랜덤 애플리케이션.

구매 의도가 있는 관련 핵심 문구의 순위는 대부분의 콘텐츠 기반 제휴 기업가가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일단 고객을 확보하고 나면, 회사 마케팅 담당자라면 거의 모든 접점에서 제휴 제품의 플러그를 추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메일 뉴스 레터, 소셜 미디어 게시물, 웹 세미나, 소비자 전화 및 교육 기간은 모두 제휴 마케팅을 위한 좋은 채널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대부분의 순 콘텐츠는 신규 제휴 마케터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됩니다.

블로그의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총 판매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은 해당 블로거가 판매한 링크와 크레딧을 봅니다. 귀하의 기업은 블로거에 해당하는 타사 작가에게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결과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현재 마케팅 및 판매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고객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Quality Unit의 Post Affiliate Pro 및 LiveAgent와 함께 일하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둘째, 그 결과로 브랜드를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들이 카피라이팅을 숙달하고 그것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한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의 입장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경험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공급자들이 내 청중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재정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말하는 것은 나의 가장 큰 호기심에서가 아니다.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입력 할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을위한 최고의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첫째, 선택된 고통, 우려, 문제 또는 목표를 가진 청중을 식별해야 한다.

새벽 2시인데, 그녀는 네가 가게에 가서 리틀 데비의 퍼지 브라우니를 사길 바란다. 리틀 데비스 퍼지 브라우니를 사러 가게에 갔을 가능성이 크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에 들어가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고 다른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홍보 방법을 테스트하여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제안을 테스트하십시오, 물론, 그것보다 더 많이 – 모든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사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결국에는 일이 잘 풀리는 한 가지 일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