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7) 토니 파커 – 우리 목록의 7 번은 에바 롱고리아입니다.

7) Tony Pa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갬블시티 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Eva longoria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 NBA 챔피언과 2007 갬블시티 Finals MVP를 3 번이나 운영하는 이 남자를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게됩니다. Parker는 우리에게 Crna가 챔피언십 레벨에서 아이디어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최고의 개인을 득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약간입니다. 평균 이하 및 대회 연령은 이 목록의 노인입니다.

첫째, Jennings는 농구 바닥 표면을 향한 폭발적인 행동을합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이끌기를 희망하면서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에서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입니다.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위대함을 얻는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 내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할 수도 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절대 부인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코트와 함께 공격 끝에 사용하기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여전히 그의 방어력이다. 말 그대로 개인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는 것은 모든 것을 훔친다. 코트 위에서 그가 4시즌의 수비에서 이길지 기대하라.

차량은 블루스 울음을 멈추고 더 나은 코치 좋은 팀 선수를 얻으십시오.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가 있지만 코치는 수비가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매우 자동으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네소타 팀버브스의 케빈 러브 – 놀라운 수비 선수이지만 팀은 가난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침묵하지만 피해를 입힌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서 있는 레이더 밑으로 크게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환상이다. 그는 훌륭한 경기를 더 가까이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일 뿐이다. 그는 자유시간에만 더 강해질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를 잊어버리고 마이애미에서 모든 과대광고를 하는 것은 웨이드가 역사의 전설처럼 똑같은 틀에서 잘라낸 것이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 근처로 자신을 밀어넣는다. 웨이드는 결승 MVP를 수상하지 못했다. 어떤 일이 있어도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의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 내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앤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가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이며, 2010 시즌 평균 3 도루를 기록합니다. Paul을 우리의 목록 스타일에 넣지 않기 위해 힘든 것을 포함합니다. 하나의 큰 관심사 인 Hes는 찢어진 수술을받습니다. 반월 상 연골이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이것은 장기간에 걸쳐 미세 골절 수술이 언젠가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합니다.이 특정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게하지 마십시오. 해설자들은 현지 스크립트를 읽으면서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어떻게 중복되는지에 대한 사실로 악화됩니다

nba 드래프트에서 11 픽이 없기 때문에 Golden State Warriors는 누가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지만 몇 명의 플레이어가 드래프트 주식이 상승하고 다른 9 번에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 대해 27,710점을 득점했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전 농구 리그가 끝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문화에서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나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현실적으로, 만약 당신의 전사들이 큰 남자를 알고 싶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을 때마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쫓을 수 있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다.

마누 지노블리 이 남자는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로 날아가 체조선수처럼 몸을 뒤틀며 스트리퍼일 수도 있다.

그는 스퍼스 게임이 더 두려운 상황일 뿐만 아니라, 그는 당신과 함께 엉망진창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