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byrnesurfboardsaustralia  

이 계획은 아마도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이 계획은 아마도 당신의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폰테크 요한 부분 일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길을 확실히 찾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이 파산 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가져간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쓸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까? 당신은 당신에게 제시된 돈의 단순한 추상적인 원칙 이상을 습득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실제 사람들의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깔끔한 점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내용과 피드백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규정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음으로써 독서와 학습을 했습니다.

대출 계약을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특히 상환 일정뿐만 아니라 확실히이 대출을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정보는 훌륭 할 수 있지만 지불 수표가 대출을받을 수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으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전문 개인 금융 지원 회사의 첫 번째 품질은 선급금을 수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설립 된 회사의 대부분에 대한 지불 방법은 그들이 먼저 일하고 자신의 일이 성공적으로 처리되면 정당한 지불을 요청하는 비율입니다.

현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버는 돈보다 적게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광고는 당신의 저축을 훨씬 더 많이 소비한다.

그러면 당신은 월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이렇게 할 때, 보통 30일마다 서서히 빚더미에 올라앉고 있다.

빚은 계속 늘어나고 어느 날 당신은 개인이 거의 신용 잔액에 잠길지도 모른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온라인 비평 온라인 사람들은 이 제품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하는가? 그들은 그것을 좋아했는가? 이런 거 싫어해? 편파적이지 않은 온라인 리뷰를 찾을 수 있다면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리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편파적이지 않은 리뷰가 기밀 정보에 대해 말할 수있는 위험한 것이 하나도 없다면 신중해야합니다. 많은 시간은 괜찮지만 때로는 특정 소프트웨어에 대해 당신을 지적하는 경제적 동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신용에 대한 어떤 것이 부정확하다고 확신한다면, 즉시 돈 관리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주장을 검토하도록 강요한다.

당신의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적는 기관은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쉽다. 비용을 위해, 정확히 같은 것이 될 것이다. 폰테크 예를 들어, 음식 가격이 $이라면, 개인의 평균 지출은 $이다.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 이 금액(1500달러)을 더하고 4주당 평균 500달러의 식비로 몇 달(3)로 나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조사할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의 은행가들의 목록을 훌륭하게 작성하라. 당신의 목록에는 채권자들의 연락처 정보, 당신의 부채 잔액, 그리고 사람들의 시력 비율이 포함되어야 한다.

음 냄새 신선한 – 왜 아무도 건조하기 위해 옷을 걸지 않는가 단순히 건조기가 가스로 작동하기 때문에 건조 소리를 내기 위해 옷을 걸어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스 요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 팁입니다. 신선한 냄새에 속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뻣뻣한 것을 발견하면 낮은 열에서 5 분 동안 떨어 뜨립니다.

가족을 열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입금하여 위치를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비상시에 차용 계약이 필요하므로 모든 위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매달 돈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쉽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봉급생활을 하고 있다면, 일상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물건들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외식과 관련하여, 예산에서 완전히 제외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몇 번의 계절만 클릭한 후에 당신의 예산으로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직접 준비한다면,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당신의 돈의 영역을 가지고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예금 계좌에 조금 그것의 1 다른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제안을 증가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훌륭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급여에서 그것을 잡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 지출에 덜 참석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저축 계좌의 이러한 종류의 제한을 사용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상당히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당신이 신용 카드,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시청하는 것은 당신의 재정적 인 상황에 관해서는 매우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사에있는 상품은 그것들을 활용해야하며, 사람이 돈을 지불 할 수없는 무언가를 구입하기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