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byrnesurfboardsaustralia  

정비공한테 말해봐

정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있는 최종적이고 결정적인 조치입니다 당신은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으며 지금까지 모든 인증 및 구독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비사가 이해하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정비사와 이야기하기 전에 자신에 대한 약간의 연구 조사를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몇 가지 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동차리스 건을 찾은 후에 수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이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품질의 정비사인지 또는 그냥 연기를 내뿜는 거예요

이렇게 예약이 필요한 차량 설명서를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설명서를 발견하기 위해 추가 시간을 투자한다는 것을 이해할 때 좌절하지 않고 종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여 필요한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많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설계를 위해 작동하는 매뉴얼이 있는 것보다 오일 유지 보수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이 있는 경우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보다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면 차량 연도 및 설계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합니다

자동차와 트럭이 수리를 요구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가장 훌륭한 예방 절차입니다. 자동차 수명을 유지하고 차량 수리 작업으로 수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자동차와 트럭이 당신의 이행에 수리되도록 하기 위한 시운전을 선택하라.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을 바로잡아 달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세세한 것에 초점을 맞추는 훌륭하고 성실한 정비사들도 그 실수들을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러한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당신을 번거롭게 할 것이다.

다음으로 할 일은 귀하에게 권장되는 것에 대한 연구 조사를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서비스 상점의 품질에 대한 가장 큰 지표는 인기있는 자동차 협회의 회원 인 경우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전국 회원은 일반적으로 인정 된 자동차 수리 작업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유지하기 때문에 품질을 크게 나타냅니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상점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 공인 역학

불행히도, 부품이 마모 또는 다른 측면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변경해야합니다 또한 다양한 시스템 (예 : 브레이크, 배기 가스,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문제는 수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래에 나열된 수리 작업 차고에서 가져온 일부 헛소리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차량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을 권장 할 수 자동차리스 있습니다. 브레이크에 마찰, 오일 또는 그리스가 있는 것은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높은 정도로 과열될 때, 금속은 스폿을 형성한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로부터의 마찰에 견딜 수 있으며, 이는 브레이크 동력의 손실을 야기한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가젯의 수명을 연장시키고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클렌징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지역 소유의 상점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속하고 적절하게 수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의 이웃이며 고객 권장 사항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또한 그들의 역학은 자동차 모델의 모든 다른 제작에 대해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브랜드 이름에만 집중하지 않고 모두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혼자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올바르게 껴안지 않으면 앞 유리 와이퍼를보고 변경하십시오. 그 격렬한 여름철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다른 중요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과 반사판이 있습니다. 금속의 뒤틀림에 의해 개발되고 수리 절차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됩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보하지 않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보하는 수리 작업, 최악의 경우 수리가 필요한 수리 주변에 물어보고 이해하는 사람이 실제로 비슷한 손상을 입은 전문가에게 가서 수리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한 부품의 비용은 서비스 센터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달려 있습니다. 새 제품이거나 재건된 제품이며 이익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정상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를 수 있습니다. 예, 쇼핑을 하고 부품을 똑바로 구입하여 일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이 제공한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보증이 적용되는한 부품이 고장 나면 센터 용품, 가게가 잘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