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byrnesurfboardsaustralia  

우선 조사를 해야 한다.

우선, 당신은 조사를해야합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수행하여 자동차 수리 상점이 귀하의 섹션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일부는 그녀가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휴식 시간이나 타이어에 초점을 맞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신차장기렌트카 십시오. 한두 곳이 주소와 전화 번호를 기록하면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주요 국가 체인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점에 SE 인증 정비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이것은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어렵고, OughS 서비스맨이나 여성이 자동차 수리공에게 중고차 또는 트럭 수리에 관해 의사 소통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 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면서 일하는 은퇴한 군인인 2 명의 미국 정비사를 알고 있습니다. 잠들거나 골동품을 개발하기 위해 들어온 고객의 얼굴에 대한 구호를 직접 보았습니다.

신차장기렌트카 화를 걸기 전에 새로운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을 좁히고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을 얻는 곳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조정을 통해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정확히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경력 개방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따라서 더 많은 미묘한 점들이 있을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자동차 권한 부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자동차를 필요로하고 유지 보수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누군가는 유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전체 사례 이 소비자들 각각은 자동차와 관련된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적합하지만 소음과 관련하여 책임이 있는 경우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하여 많은 소음을 내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때로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입니다. 기억해야할 첫 번째 것은 실제로 여름이거나 실제 진실이라면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하고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십시오.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50대로 되돌아 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창문을 열고 우리의 이빨에 버그가 붙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평범하지 않다면, 그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 때문에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가끔 경험하게 되고,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그에게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추측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에게 그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수정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 내에서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피부 상태에 있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추가로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를 올바르게 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자동차에 고용되기 전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또는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청구서 대신에, 차가 당신의 만족에 묶여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시험해보십시오.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이 옳게 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심지어 세세한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문제를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러한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단순히 설치를 번거롭게 하는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때로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거대하고 값 비싼 장비와 작업을 수행하는 메 커닉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래서 예측 비용을 청구해야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지만 코드를 읽는 경우에만 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직접 할 수있는 것이 있다면 많은 것들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바퀴가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자동차 자동 수리가 필요합니다. 장치의 존재를 확장시켜 장치가 더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촉진합니다.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본적으로 현지 자동차 부품을 위해 구입합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먼저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차량 ser를 얻을 수 있도록 누가 개선했는지를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