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당신을 도울 멘토가 있다는 것은 당신의 가장 위대한 지식 경험이 될 수 있다.

당신을 도울 수있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화성 봉가리 서희스타힐스 6차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큰 지식의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 화성 봉가리 서희스타힐스 6차 다, 투자 과정을 단계별로 산책,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찾을 수, 또한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합니다 내가 이해하는 모든 효과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인생에서 가지고있는 멘토에 대한 그들의 성공의 많은 빚을 말한다 나는 주위에 최고의 코치들 사이에서 가지고 있었다, 아빠 그는 나에게 뭔가 브랜드를 가르치고있다 매일매일 새롭고 성공하기 위해 나를 압박한다.

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가 유리하다는 일반적으로 선전 된 현실 이외에 많은 사람들이 유형 자산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 소유 부동산에 더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주식 투자는 전통적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하며 유지 보수 및 임차인을 다루는 형태를 취합니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부동산이 유동성이 없다는 현실 (상당히 중요하지 않고 신속하게 제공하기 쉽습니다) 비용)은 그 단점이다.

당신은 아주 적은 돈 (즉, 극단적으로 레버리지)으로 진짜 재산을 얻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가치의 더 많은 것을 유지하고 수동적 인 이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엄청난 계약금을 내고 싶습니까?

대부분의 투자 주택이 자연스럽게 비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천년기가 시작될 때 증권 거래소가 문제가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으며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시 투자자 중 몇 명이 진정으로 이해한 것은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역학을 거친다는 것입니다. 비율이 올라가는 것은 궁극적으로 내려갑니다. 로켓처럼 증가하는 것은 지구로 추락합니다.

첫 번째 것에 익숙해지면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금융 투자를 훨씬 더 가치있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1 주일에 다양한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 세부 정보 회사가 그들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 1 ~ 2 주 안에 얻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 수많은 투자자가 그렇습니다. 그 결과는 확고한 마케팅입니다. 그러한 충동은 절대적으로 수입을 창출합니다.

직장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하십시오.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Robert Beagle은 최초의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1975 년 미국에서 평균 주택 비용은 33,300 달러 였음을 알고 계셨습니까? 2005년 전형적인 집값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7 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을 하면 20만 달러를 훨씬 넘을 것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고군분투하는 바로 그 위치.

부동산 거품은 터지지 않아!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행동 # 3 – 지속적이고 일관성있게 행동하십시오 : 부동산은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이 아닙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풍부 해지고 주머니에 빠른 돈을 넣습니다. 실제로 전략을 따라야하며 부동산에서 진정한 결과를보기 위해 인내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해서 늘려야합니다.

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장점이 있다는 일반적으로 선전 된 진실을 제외하고, 많은 개인은 유형 자산이 아니기 때문에 과거 부동산 소유에 더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하며 유지 보수 및 거주자를 다루는 유형을 취합니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실제 주택은 유동성이 없다는 사실 (큰 비용없이 신속하게 판매하기 쉽습니다) 그것의 단점이다

이 모든 것에 대한 응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위한 최고의 기술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영역에 투자 할 수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환상적인 영역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금을 얻는 것이 모든 축하 행사에 자주 도움이되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제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투자자가 있습니다. 또한 직업, 가정 또는 기타 약속으로 인해 제한된 시간이있는 경우

나는이 목록이 실제로 나에게 제공 한 이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이 책에서 실제로 발견 한 것을 발견하고 사용하면 극단적으로 성공해서는 안되는 요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