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그들 모두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거래에 쉽게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너무 거래를 판매, 당신에게 거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를 제공 할 사람들 등 당신은 수백 명의 명함을 만들어야하고 그들 모두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눠주는 하나의 명함이 당신을 허용 할 수있는 얼마나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

나는 심각한 재정을 계획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들어갔다.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집에 피곤하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진짜 집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고용된 것처럼 파산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현금 흐름을 원한다.

그리고 나는 빨리 가고 싶다. 더 큰 muskie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어느 정도의 가장 큰 순이익과 수익을 제공한다.

무역 달러 재산의 단위와 치수의 양은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에도 투자했던 당신과 돈과 관련된 금액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정보를 많이 사용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당신의 포스트잇에 대해 테스트했다.

거기에 돈이 있지만, 마음의 올바른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위협)을 증가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집을 갖고 싶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이 감당할 수 없더라도).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불리는 상황에서 성공할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합니다!그것은 조건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 개 카운티 목록에 매달 약 1,200 채의 주택을 압류하고 있으며 오스틴은 과거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즉, 아마도 각각 3배씩의 집들이 고통스러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가는 에너지? 다른 투자자들, 경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제와 함께 주택 시장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요컨대, 당신은 단지 경험이 풍부한 전문적인 환경에서 입증 된 것입니다. 시스템 위험은 부동산 투자자가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떻게 스스로를 보호 할 수 있습니까? 글쎄, 합병은 이런 종류의 수단입니다. 위험 노출은이 회사 엔티티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소유물은 징후 및 증상 부동산 관련 문제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글쎄, 실제로 행동을 취할 생각이 없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보다시피, 내가 여기서 제안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 존재해야하는 정신적 변화, 패러다임 변화, 누구든지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당신은 환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 자신의 불필요한 망설임을 두지 마십시오. 약간의 신뢰를 가지십시오. 직장 내에서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아직 생산하지 못했다.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각해야 한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전체 그룹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하기 위해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현명한 투자로서 좋은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부동산을 판매하는 것은 많은 비용과 장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전통적으로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으면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이 이익을 향상시키는 데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재무 레버리지가 그들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답변이 똑같이 작동하고 예, 그 순서대로, 어려움을 해결할 때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준비하는 것보다 훨씬 초과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기 부채가 많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 할 수 없으면 부동산이 금전적 인 악몽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근 방식은 모든 종류의 다른 비즈니스 또는 중소기업에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사람이나 회사는 마케팅과 가장 잘 어울리고 모든 돈을 벌며 시장을 장악 할 수 있습니다.

연간 임대료는 모기지 이전보다 훨씬 낮습니다 사실, 모기지 금리는 임대 제안의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선택해야하는 경우 도움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 유형의 모기지에 대한 25 % 임대료는 확실히 제공 할 수있는 조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