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byrnesurfboardsaustralia  

가능하다면, 즉시 의사 결정을 위해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시도하십시오 – 당신이 돈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만

가능하다면, 당신이 플러스에서 바로 돈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만 즉각적인 의사 결정 재생 카드에 사용하기 위해 시도, 이것이 현재의 경우, 당신은 높은로 다른 대출 옵션을보고 싶을 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드깡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신용 카드가 승인되기를 기다리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확실히 다시, 다시, 당신은 결과에 대해 자신감이있을 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승리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도 신용 등급에 대한 신용 카드와 같은 다른 옵션을 상상해야합니다 다시, 당신은 그들이 나쁜 금융을 받아 들일 것이라고 주장하기 때문에 이것을 추측 할 것입니다.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요금 제안을 일치시킨 후, 자신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신청서를 보내십시오. 일부는 즉시 승인을 받거나 거부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응답이 우체국에 올 것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로드 된 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눈에 보이는 돈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아직 가족 저축을 설치할 수없는 사람이나 부채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정의 좋은 점은 당좌 대월 벌칙을 저장하는 여러 은행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의 문제는 신용 등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고객들은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은행 잔고에 정확히 있는 것만을 쓸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지불해야 하는 청구서를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지불할 수 없거나 지불할 수 없을 것이다. 다음의 재정적 자유, 고객들은 훨씬 더 많은 윈도우 쇼핑을 할 수 있다.

나는 당신과 공유 할 필요가있다 내 기사의 제목으로, 나는 현명하게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좋은 fico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깨닫는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지원하고 좋은 점수를 유지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현금 서비스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 서비스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용 등급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사람의 눈금이 트리거됩니다 실제로 현금을 인출해야 할 때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안 카드는 확실히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승인해야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것을보고, 당신의 돈은 개인이 지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신용 점수를 빠르게 재구성하기 시작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해결책이며 직불 카드 보드는 동일한 편의성과 액세스를 제공하지만 자신의 현금을 가지고 있으므로 소비자 부채 문제에 빠질 확률이 적습니다.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시력 비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주간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것을 이해하는 쉬운 옵션 임에도 불구하고 펌프에서 찾은 것을 통해 지불하게됩니다. 회사의 사용 및 유형에 따라 요금은 카드깡 약 11 %에서 20 % 사이입니다. 혜택에는 사용 가능한 것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펌프 가격이 갤런 당 250 달러라면 가솔린 수제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마도 3 개월 후에 당신은 형제 ql-570에있는 카드를 바꾸고 스낵 카드를 쥐어 짜고 계속해서 반대 신용 카드를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의 시야에서 카드를 떠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또 다른 가능성은 파쇄기나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항상 잘라서 이것들과 함께 다시 넣을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모든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매월 전체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마십시오. 매월 잔액을 일정 기간마다 지불할 수 있는 영역을 만듭니다.이 방법으로이자 비용에 자금을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수수료 신용 카드가 잔액 이체 거래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신용이 우수하고 소득이 필요한 경우 최고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의 예가 잔액 이체 옵션이있는 수수료가없는 카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없이 좋은 잔액을 새 카드로 이전하는 것이 옳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권고 또는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에 관한 최적의 상태가 계속 유지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정확히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꽤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빚더미에 앉게 한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신용 카드 번호 또는 수치를 보호하십시오. 실제 및 신뢰할 수있는 유통 업체를 제외한 다른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이 도둑에 의해 망가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