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byrnesurfboardsaustralia  

이전 유형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에는 저축 계좌를 설정해야합니다.

이전 유형의 카드와 https://ko.wikipedia.org/wiki/소액결제 마찬가지로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에는 저축 계좌를 설정하고, 저축 계좌에있는 잔액에 따라 돈을 지출하지 않을 경우 보험에 가입하고, 신용 한도는 그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보안 카드의 좋은 특전은 자신의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신용 점수가 카드를 사용 소액결제 하여 활동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훌륭합니다. 시간에 지불!그리고, 아마도 좋은 활동을 한 지 1년이 지난 후에, 아마도 당신은 신용카드를 기성 유형으로 바꿀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특히 당신이 비상 사태가있을 때마다 항상 당신과 함께 신용으로 일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길을 따라 배고파, 뭔가를 구입해야하는 것을 보았다, 또는 당신이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것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그것이 올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있는 편리함은 카드의 매우 중요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작동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카드에 의존하고, 시장에 투자하는 모든 것에 투자하십시오.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거나 더 나은 방법으로 다른 전화 카드를 받으십시오.

귀하의 계정을 책임있게 돌볼 수있는 한 신속한 월간 지불을 광고하는 한, 귀하는 6 개월 후에 귀하의 신용 한도를 개선하도록 귀하의 카드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받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매우 극단적 인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연 거래에 대한 큰 벌금이있을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수수료를 적용하면 심각한 현금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감안할 때, 당신이 확실히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점수를보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회사는 자신의 허가를주기 전에 정말 엄격한 있다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확신하는 경우 현재 신용 점수, 진행하고 얼룩 그렇지 않은 경우,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 상태를 따라야하고 당신이 페이스를 관찰해야합니다 당신이 거부 될 때, 당신의 보고서에 대한 문의로 올 계획 햇빛을받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 다음 번에는 신용 카드 또는 다른 모든 거래에 적용되며, 승인과 관련된 것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자격 기준이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에 대한 신청서만 제출하십시오.

신용 카드가 많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유지해야 합니다. 두세 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월 많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여러 장의 카드가 있으면 카드, 잔액, 만기일 및 각기 다른 최소 수수료를 만들기 때문에 더 잘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는 또한 보상 또는 가입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카드를 얻는 것이 균형 이동에 대한 0의이자에서 보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패키지로 눈이 멀게하십시오. 제안이 너무 좋으면 새로운 신용 카드를 얻기 전에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고 신용과 함께 수수료를 이해하십시오. 정직한 회사에 대처하고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카드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은행과 신용 회사 주변의 시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한 이자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광고한다.

더 많은 고객들이 개인으로부터 카드를 받도록 유인하기 위한 좋은 소개 제안이다. 신용 회사가 어떻게 여전히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심지어 금연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다.

보상과 함께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당신에게 유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러한 카드는 종종 당신이 충분한 빈번한 플라이어 마일을 소비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 할 것을 요구합니다 어디에 투자 그래서 당신이 생각하는 이러한 카드에 유혹을받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이 호주에 다음 여행을 자주 발생하여 보상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카드와 관련하여 이러한 사용을 통해 많은 돈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 카드가 높은 경우, 당신은 전환해야 카드에 대한 관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6 ~ 12 조건 현재 신용 카드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증가하는 제로 관심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새로운 회사를 찾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함께 일하면 더 많은 고객이 발생하게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광고할 수 있는 한, 정말로 당신의 카드사에 당신의 신용 한도를 몇 주 후에 올리도록 요청하라.

조공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부과하고, 당신의 신용장을 연장하는 특권을 위해 은행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