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요소를 구입 : 하나의 특별한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요소를 구입하십시오 : 하나의 특정 쇼핑 덜 나가기 2 구매를 촉구 할 것입니다 – 당신 자신에게 원하는 것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대표번호1566-1983.com 재정적으로 개방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말하고, 그들이 당신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확실히 당신의 은퇴를 즐길 수있는 기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시작하고 그러한 실제 부동산 안전한 기회에 투자

나는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나는 회의에 참석하여 단 이틀 만에 천 달러 이상을 떨어 뜨렸다. 내가 끝내는 것은 종이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즉, 할인된 모기지) 또한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는 우울한 이야기였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종류의 다른 사업이나 지역에 해당됩니다. 마케팅을 가장 잘 수행하고 모든 돈을 벌며 시장을 장악하는 사람이나 회사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조적인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참아 내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실제로 팔려고하는 동기가 절반 정도입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컴퓨터가 작동하는 추가 약물을 시도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든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에 관해서 그는 IBM을 통해 $ 24 https://www.대표번호1566-1983.com 3B 회사로 Microsoft를 탔습니다 오늘날

물론 당신은 당신의 현재 제품을 임대하는 동안 차를 타기 위해 걸릴 것입니다 또는 당신이 슬럼가가 될 수 있다면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것들에 대해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깨끗하고 존경 할만한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세입자에 대한 범죄 기록 검사를 언급 할 때 실사를하십시오 인구 통계 그룹 (예 :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여러 사람들)에게 마케팅을하는 경우, 판매자와 연결된 것을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것(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거래는 연간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그러나 현명한 투자를하기 위해 인수되었습니다 물론, 몇 가지 심각한 수익을 창출 할 수는 있지만,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35 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집이나 재산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는가?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당신은 성공할 것입니다 누구나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당신을 데려가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시간이 걸릴 수있는 다음 블록 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소득을 제공하는 속성을 갖는 것이 낫습니다, 미래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발생하기를 기다리는 소득 시나리오의 부정적인 원천입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긍정적 인 요소를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대상입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고 집을 대출로 구입 한 경우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하므로 해당 부동산에 대해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의 정확한 가치가 부동산이 가져 오는 수량을 초과하면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받습니다.

당신이 수퍼맨 주위에있을 때, 모든 수리를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자아 치료할 수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발을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