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이제 진정으로 대학 교육에 돈을 쓰거나, 집을 구입하거나, 은퇴하는 것과 같은 후기 생활 이벤트를 위해 장기간 투자를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진정으로 대학 교육 돈을 버는 것, 집을 구입, 또는 은퇴와 같은 일부 후기 생활 이벤트에 대 한 투자를 설정 하려는 경우,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을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살펴보기 전에, 다음을 고려 하시기 바랍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 뒤에 핵심 이유에 도달 하지 않는 것 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투자의 핵심 이유는 가능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이빗 한 한 일의 최소 양으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간단한 현금처럼 보입니다. 또는 수동적인 수입 추측, 그것은 쉽거나 수동적이지 않습니다. 일과 바이빗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평생 투자하고자하는 방법을 고려하면서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저렴한 주택은 게토나 판자촌을 항상 언급하지 않는다. 이러한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섹션 8 주택을 환영할 수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훌륭한 측면은 많은 부분에서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선택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현금 시장 및 재래식 부동산 투자 만이 현금을 투자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매우 위험한 투자 유형으로 현금을 쌓아 올리는 것을 알고있는 소수의 사람들입니다.

나는 예리한 주말 전사 골프 선수다. 왜냐하면 당신은 전형적으로 내가 토요일 이른 아침에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목은 너무 두껍지 않고, 숲은 너무 뚫리지 않아서 나의 공을 찾을 수 없다.

이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사업을 구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적절한 비율로 투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회사를 분석 한 후에 당신이 그들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비용이 내려 간다면 당신은 그들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큰 비용으로 사업이 좋은 의미를 가지면, 그리고 그 후에 왜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가, 비용이 올라간다면 더 많이 사는 것이 합리적이거나 투자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항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는 끊임없이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소극적인 수입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또한 거래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주식 시장을 기반으로하는 가상 주식 시장에 가상 현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다양한 유형의 투자에 익숙해지며 돈을 잃을 실제 위협없이 위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식을 구입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주식 중개인이 필요합니다 현명하게 투자 수익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중개인을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중개인은 거래소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수수료가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더 많은 세부 정보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을위한 완전한 중개인 할인 중개인은 저렴한 요금을 청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떤 제안도하지 않습니다 투자 방법을 배우고 이상적인 배당금 지불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자신감을 얻은 후에, 더 똑똑한 옵션은 할인율 브로커를 사용하여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재정적 자유를 위해 더 많은 현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전통적으로 주식의 전체 수를 구입하여 주식을 취득합니다. 비용은 구입하는 수에 가격을 곱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 1252 주식 중 3 주를 구입하고 $ 3756을 지불하십시오. 위험은 무엇입니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위협을 돈을 잃을 가능성으로 정의합니다. 훨씬 더 좋은 의미는 – 위험은 당신이하는 일을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관련된 위협의 종류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기억하십시오. 모두 안전하게 플레이 할 수는 없습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적으로 현명하게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진정으로 대학 교육 자금, 주택 구입, 또는 은퇴와 같은 일부 후기 생활 이벤트에 대 한 투자를 설정 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살펴 하기 전에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옵션을가지고, 다음을 고려 하시기 바랍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 뒤에 핵심 이유에 도달 하지 않는 것 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투자의 핵심 요소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작업으로 소득을 생성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쉬운 돈 또는 수동적 인 것 처럼 보인다. 수입 생각해봐, 그렇게 단순하거나 수동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필요해. 그러니 평생 투자하고 싶은 방법을 생각하면서 이 점을 명심해 줘.

슬프게도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취미 금융가로 설명될 수 있다.

그들은 파트타임이다. 그들은 투자에 투자하는 것과 똑같은 시간, 노력, 전문성, 그리고 그들의 직업에 대해 보통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정확히 같은 시간, 노력, 전문성, 그리고 고려하지 않는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많은 사람들이 단점에 많은 시간, 노력 또는 요소를 두지 않습니다.